교촌 서울 용산점 / 배달삼겹돼지되지 용산점 돼지고기구이

2019. 12. 22. 17:34맛집탐험

배달삼겹돼지되지 용산점 돼지고기구이

안녕하세요

곰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배달삼겹돼지되지 용산점 입니다

전화번호 027498592 영업시간 AM 1000 익일 AM 0200 연중무휴 어제 하루가 고단하기도했고고기가 너무 땡기는거에요

배달삼겹 도시락 주문했습니다

비엔나소세지도 추가했어요

저는 추가했는데 알고보니 리뷰이벤트로토핑추가가 있었음항상 이런거 먹고나서 알게되는 짜잔 배달삼겹돼지되지가 도착했어요

그러고보니 이름이 진짜 특이하죠 오오 배달음식은 별로 기대하지않는편인데배달삼겹돼지되지는 비엔나까지추가하니비쥬얼이 아주 맛깔납니다

갑자기 마음이 설리설리 묵은지 김치찌개 돼지고기는 별로 없었지만 칼칼하고얼큰했던 묵은지 김치찌개 고추마늘참기름쌈장와사비명이나물김치 마늘과 고추는 별로 즐기지않아서 안먹었구참기름쌈장이 너무 맛있어서 푹푹 고기찍어먹었어요

와사비도 고기랑 먹으면 맛있어서 얹어먹었어요

너무 싱싱한 상추랑 깻잎이 와서기분이가 너무 좋았습니다

양도 꽤 주셨어요

고기에 역시 공기밥이 빠질수없죠공기밥 추가해서 고밥 즐겼습니다 고추마늘버섯 등이 들어가있어요

전 고기에 충실한게 좋아서 저런 아이들이양이 적다고 신경쓰지않습니다

비엔나를 추가한건 진짜 잘한것같아요

구름산원주추어탕 용산점 추어탕

닭익는마을 용산점 닭요리

외관은 번쩍번쩍 하지만 가게 안에 앉으면 세월이 슬쩍 느껴진다 세계인이 즐기는 한국식 닭요리 전문점 완전 맛있다 다음에는 꼭 여럿이 가서 밥도 볶아먹어야지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한 닭요리 맛집 닭 익는 마을의 위치는 요오기 엉뚱한 대식가 길었지만 짧게 설연휴가 끝나서인지 아쉬운 마음만 가득남네요 오늘도 바깥날씨는 푹푹찌네요 잇님들 무사히 잘계시겠죠 어제 친한이웃언니와 이야기중에 언니도 닭갈비를 좋아힌다는 반가운 소식을 접하고 바로 다음날 닭갈비 회동을 갖기로 하고 아이들 유치원보내놓고 가벼운발걸음으로 아이파크로 향했답니다 언니가 추천한 닭익는 마을에 드디어 도착했어요 빠밤 지금 용산CGV공사중이라서 이마트에 주차한 우리는 여기저기 통로가 막혀있고 둘다 길치여서 여기까지오는데 서로를 의지해가며 20여분만에 찾아올수있었어요 자리잡고 메뉴판 정독하고 닭갈비2인에 쫄면사리를 선택했어요 음식은 몇분도 안되서 바로 나오더라구요 미역냉국이 넘 개운했어요 오뎅볶음도 칼칼한 청량

커피온리 용산점 카페,디저트

사보텐 용산점 돈가스

용산역에서 만난 언니야가 용산역 상가에 위치한 식당가에서 점심을 먹기로 제안 사보텐 돈가스를 골랐습니다 뭐 먹을지 고민될 땐 실패 없는 메뉴 돈가스가 답이죠 동글네는 사보텐 돈가스를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정식에서 음식을 골랐어요 아 욕심부려서 드레싱을 많이 뿌렸더니 짜 짜요 드레싱은 적당히 사보텐에 오면 돈가스를 먹기 전에 할 일이 있죠 1인 1절구에 깨 빻기 돈가스를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이런 수고로움 정도야 깨 빻는 작업을 마치면 돈카츠 소스를 적당량 넣어줍니다 양배추채를 절반 이상 먹고 나니 기다리던 사보텐 정식 등장 사보텐 정식은 사보텐에서 판매하는 돈가스 종류를 모두 맛볼 수 있어요 돈가스 메뉴가 아닌 밥과 장국이 함께 나오는 정식이라 적은 돈가스 양에 실망했어요 돈가스 소스에 찍어서 한 입 새콤 부드러운 하얀 소스에 찍어서 한 입 하얀 소스는 새우튀김용으로 나온 건가 했는데 돈가스를 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참깨도 미니절구에 열심히 빻아서 소스와 함께 섞어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서울-커피-맛집-이디야커피-노량진CTS점-서울-동작구-카페

 

서울 커피 맛집 / 이디야커피 노량진CTS점 / 서울 동작구 카페

이디야커피 노량진CTS점 카페 Cts 방송국 녹음하러 갈 땐 항상 들르는 곳 이디야 커피숍 노량진 점 내부는 그리 넓진 않 치 만난 항상 테이크 아웃이라서 괜찮당 오늘은 커피 쿠폰으로 아이 그 바닐라 라 떼 3500..

yogiyo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