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 명랑핫도그 대구율하점 핫도그

2020. 1. 6. 04:08맛집탐험

명랑핫도그 대구율하점 핫도그

오늘 날씨 많이 풀렷죠며칠 정말 춥더니만오늘 날이 좀 풀려서일하기 참 좋았네유따숩은 겨울이여지발 오늘만같아라 날도 따닷하니 이제부터 좋은일만 가득히며칠전 올만에 맹랑명랑핫도그에서핫덕먹고왔네유 율하 명랑시대 쌀핫도그예전에 자주왔었는데율하지구는 거의 밤타임에 오는아재라이프이기 때문에핫또그 먹을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목욕갔다가 땀빼고 출출한차에급방했네요

뚱뚱하게 먹어치우는 날 위해 나온 모양 크늘어나는 치즈보소저는 개취의 모짜렐라 치즈로4개요명랑핫도그 1000원모짜렐라 치즈 1500원먹물핫도그 1500원 명랑시대 쌀 핫도그약간 7080느낌도 나는 저 문구어린시절 정말 핫도그 많이 사먹었는데케찹발라서 쭈욱 맛보고나서소시지 마지막에 먹을려고 남겻다가먹던 기억까지 요즘은 케찹말고도 허니머스타드소스등다양한 소스들이 많네요

요놈 요고이 하여튼가격도 괜춘하고 간식으로 가끔 별미인기라 우리 늦둥이 공주님이 이걸 먹을 수 있는 나이가되면이 명랑핫도그도 제 어린시절 추억의 핫도그와 같은추억으로 남겠지요

율하 명랑시대 쌀핫도그 명랑쌀핫도그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핫도그 율하지구 명랑핫도그 율하에도 드디어 명랑 핫도그가눈에 띄는곳에 생겨서 찾기 쉬울듯해요

제 포스팅의 첫 페이지에 동성로 명랑핫도그가 있죵 어쩌다 보니핫도그만 2개네요

지난번엔 기본을 먹었는데이번엔 모짤레라 인더 핫도그 메뉴 율하지구 명랑핫도그 메뉴판에 비치는 제 손 웃김 율하지구 명랑핫도그 핫도그 구별법 네 포장손님도 은근 많더라구요

율하지구 명랑핫도그 145번 받았어요

기다려요 율하지구 명랑핫도그 조금만 더 정리를했으면여러가지 시즈닝과 소스가 있어요

율하지구 명랑핫도그 설탕허니버터시즈닝 케첩 머스터드 율하지구 명랑핫도그 핫도그집 뒤쪽으론 아이스크림 할인점같이 붙어있어서 기다리는동안 아이스크림 구경하러 갔다

율하지구 명랑핫도그 나중에 아이스크림도 사러 와야겠네용 율하지구 명랑핫도그 모짜렐라 늘어남 테스트통과엄청 늘어나네요

마스크 내리고 먹겠다는 의지 율하지구 명랑핫도그 햄이 없네라며 실망하던 찰나밑부분 반틈은 햄이 뙇괜히 반가워서역시 핫도그엔 햄햄 맛으로 먹어야죠자주 사먹으러 와여겠어요

바로 명랑핫도그 인데요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저는 기본인 명랑 핫도그와 체다치즈 핫도그 그리고 모짜체다 핫도그 이렇게 3개까지 먹어보았어요

요즘 명랑핫도그가 많이 생겼죠신서동에도 명랑핫도그가 생겼더라구요

먹겠다는 의지 명랑핫도그 바로옆에 아이스크림할인점이랑 딱 붙어있어요

명랑핫도그 장유코아점 핫도그

침 줄줄 하고있는데매니저분 진짜 대박 겁나 잘드심소리가 예술적으로 들릴정도로 잘드심결국희땡씨도 소리에 이끌려 코아쪽 명랑핫도그로 고고싱 지금은 명랑시대핫도그가 주문 즉시 만들어져서 따뜻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코기년 낮술먹고 나한테 운전시킴해서 포장을 부랴부랴해와서 뜯은 요 명랑핫도그설탕은 뿌려져있었는데신기하게 막 후두두두둑 안떨어지더라고요 이제는 믿고 먹는 명랑 핫도그죠 명랑 핫도그는 어디에 있던 맛집입니다 오늘은 김해 장유맛집 명랑핫도그에 왔습니다 역시나 김해 장유맛집인 명랑핫도그는 기다려야 먹을수 있구요 종류도 많고가격대도 넘나 착한 것그래서 더 사랑받는 명랑핫도그죠맛있는데 저렴하니널 어찌 안 즐길수 있겠니다 같이 명랑핫도그로엔조이한 기분을 느껴보아요 컬러로 확인해주세여 저는 명랑점보 핫도그를 제일 좋아해서명랑점보 핫도그로 주문했어여 씐나 씐나 소스 종류도 겁나게 많구마잉케

명랑핫도그 배방2호점 핫도그

누군가가 차려주고 먹으라고 하면 입맛 상관없이 그냥 먹긴할텐데 말이죠 엄마의 고마움이 느껴지는 순간입니다며칠전 전지적 참견 시점을 보다가 이영자씨가 명랑핫도그를 언급했었죠 오랜만에 들려보니 이런 홍보를 하고 있네요 명랑핫도그 배방2호점충남 아산시 배방읍 북수로 104충남 아산시 배방읍 북수리 13221100 220007077565555 배방 2호점 명랑핫도그밀가루로 만들어지는 핫도그인줄알았는데쌀로 만들어졌네요 그시간음 피해서 명랑핫도그 맛보러 다녀오세요 올해 아산 배방에는 명랑핫도그가 두군데나 생겼습니다 이번에 오픈한 명랑핫도그 배방2호점은 아이들과 킥보드를 타고먹으러 갈 정도로 가까운곳에 생겼습니다 8월 말에 오픈한배방명랑핫도그밤마실로 다녀와봤습니다 누군가가 차려주고 먹으라고 하면 입맛 상관없이 그냥 먹긴할텐데 말이죠 엄마의 고마움이 느껴지는 순간입니다며칠전 전지적 참견 시점을

명랑핫도그 세종대점 명랑핫도그

체인점이기도하고 핫도그 종류가 다양하며 맛있어요배달앱으로 배달도 가능하나직접 가서 먹는게 최고인듯 합니다설탕에 묻혀 먹으면 정말 맛있는 핫도그입니다

명랑핫도그 전주하가점 핫도그

맨날 이웃님들 포스팅으로 구경만하던 명랑핫도그가 드디어 우리동네에도 생겼어요 맨날 이웃님들 포스팅으로 구경만하던 명랑핫도그가 드디어 우리동네에도 생겼어요 또린이랑 둘이왔는데일단 시험삼아 먹물치즈핫도그 하나 시켜보아요 맨날 이웃님들 포스팅으로 구경만하던 명랑핫도그가 드디어 우리동네에도 생겼어요 맛있다고소문났던데넘나 먹고싶었는데 오예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아주 착한거같아요 또린이랑 둘이왔는데일단 시험삼아 먹물치즈핫도그 하나 시켜보아요 주문하고 기다리는데손님들이 계속들어와서 줄이 엄청 길어졌어요 포장도되는데 몽창 포장해가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설탕 뿌려드릴까냐고 물어보시길래그냥 일단 다해달라고했어요 소스 종류도 5가지나저는그냥 젤무난한 케첩과 허니머스타드로 뿌려보았어요 한입 먹어봤는데 치즈가 아주쫙쫙늘어나요 겉은 바삭바삭 고소고소아진짜 맛있다고 소문날만해요 짱짱맛 b저 한입먹고 또린이한테 다뺐겼습니다 혼자와서 또사먹어야지

https://kimruru.tistory.com/entry/파이브다임-伍角船板餐廳-Five-Dime-독특한-디자인의-타이베이-신흥-맛집

 

'파이브다임 (伍角船板餐廳, Five Dime)' 독특한 디자인의 타이베이 신흥 맛집

독특한 디자인의 타이베이 신흥 맛집 독특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레스토랑, 파이브 다임. 메뉴가 다양해서 입맛에 맞는 음식을 찾기도 쉬워요. 추천 메뉴는 꽃게 튀김과 돼지고기 볶음밥, 그리고 매운 부추볶음이에..

kimrur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