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가할매 / 미가할매 육류,고기요리

2019. 12. 5. 05:14맛집탐험

미가할매 육류,고기요리

갈비가 먹고싶다는 또니가 제시한 그곳은 미가할매집 내가 네이버지도에 할매집이라고 쳐서 다른데로 갈뻔했다

여기 인정 신림동 맛집 미가할매집 신림동맛집 또니랑 도착했다

미가할매집 할매집이 연관검색어던데 미가가 너모 쪼꼬매서 그런건가 미가할매집 1층에서 몇층으로 가라고 안내해준다 엘베타고 올라가면 됩니당 2층 4인테이블에 우린 자리잡았다

자리에 없는건 다 먹어서 치웠거나 한 접시로 옮겨담았거나 미가할매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374 예약 상세보기 신림맛집 미가할매집 신림에 있는 미가할매집 고기정식이 맛있는집이예요

분위기도 좋고맛도좋은 신림역 7번출구로 나와서 쭈욱 내려오시면 미가할매집이 보여요 2층부터 6층까지 4인석부터 60석까지 구비되어있어요

요즘 소규모로 돌잔치많이들하시는데 돌상도가능하니미가할매집에서 돌잔치하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신림맛집 미가할매집 한번가보셔요 만족하실꺼예요

무슨 생선인지는 까먹었지만 살도 실하게 붙어있고 맛있었어욤 밥도 말아서 먹고 이런 신림동 맛집이 있었는데 왜 이제서야 가본건지 땅치고 후회할 각 마지막으로 이렇게 후식도 나와요 저 빨간색 음료 진짜 맛이 싱기해여 고구마케잌을 음료로 만든 맛 달달한데 몬가 고구마케잌 맛이 나고 요로케 거한 한상차림을 깨끗하게 클리어 분위기 좋고 깔끔한 신림동 맛집 찾으시면 미가할매집 꼭 가보세요

완죠니 추천 신림 미가할매 여기가 생긴지 벌써 21년이 되었다

처음엔 샤브샤브집인 할매집으로 시작했었는데 중간에 코스로 나오는 고깃집으로 바뀌면서 미가할매로 이름이 바꼈어요

간판엔 미가할매집이라 되어 있네요

그냥 아무 생각없이 전부터 많이 들어는 보아서 한번쯤 가볼까 싶었던 미가할매를 선택했습니다

지난번에는 신림역에서 가까워 차를 가져가거나 지하철역을 이용해도 접근성이 좋은 미가 할매집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신림역맛집 미가 할매집은 숯불구이 한정식집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1층은 로비이고 2층과 3층이 식당인데 제가 신림역 맛집 미가 할매집을 가끔 가는 이유는 주차가 가능하고 실내 인테리어가 좋으며 모두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모임이나 손님 접대 등을 할 때 편안한 분위기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