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엘 젤렌 / 젤렌 (Zelen) 젤렌용산구 이태원동 불가리아 음식이 먹고싶다면 미카엘 셰프의 불가리아 정통 레스토랑

2019. 12. 13. 00:10맛집탐험

젤렌 (Zelen) 젤렌용산구 이태원동 불가리아 음식이 먹고싶다면 미카엘 셰프의 불가리아 정통 레스토랑

젤렌용산구 이태원동

이태원에 미카엘이 운영하는 전통 불가리안 레스토랑

냉장고를 부탁해 2인 4코스 메뉴 79000원 VAT포함 파프리콘 브로콜리 치킨 소테미너 따라미소

실제로 만나본 미카엘 셰프는 정말 잘생겼다 그 잘생긴 불가리아 사람이 에서 만든 멋진 요리들을 이제 포잉을 통해 맛볼 수 있다 다양한 메뉴를 레스토랑 코스로 구성해 한 번에 만날 수 있도록 제공되며 퀄리티 또한 보장한다 레스토랑 가서 잘생긴 미카엘도 만나고 맛있는 불가리아 음식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포잉에서 더보기

불가리아 음식이 먹고싶다면

instagram rjjething

미카엘 셰프의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젤렌을 추천할게 이태원과 한남동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 처음에 주는 빵부터 다 직접 만든다고 해 어떤 음식이든 시키면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다고 하니 추천할 만 하지

미카엘 셰프의 불가리아 정통 레스토랑

이태원에 위치한 불가리아 정통 레스토랑 젤렌 유명 프로그램 냉부해에 나와 유명세를 탄 미카엘 셰프가 운영하는 곳이다 젤렌은 왠지 접하기 쉽지않았던 불가리아 음식을 직접 불가리안 셰프가 요리하여 제공한다 건강한 요리법으로 유명함은 물론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베지테리안 전용 메뉴도 만날 수 있다

젤렌 양식

내가 사진을 찍던 말던 고기에 정신팔려서 분주히 바삐 움직이는 손들 오랜만에 만나 수다가 넘치던 우리의 입들을 잠시 멈추게 했던 푸짐한 음식들 모임장소로도 분위기 괜찮았던 이태원 미카엘 젤렌 식당 후기입니다 너도 나도 부 youtube 젤렌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52 2층 지도보기 우선 만나서 바로 저녁을 먹으려고 들어선 곳 양식이라길래 그냥 일반적인 레스토랑이겠거니 생각했는데 불가리아 레스토랑이래서 완전 신났었당 다른 나라 음식을 맛보는 일은 항상 즐거운 일이다 주말마다 허구엇날 하는게 먹는건디 요즘엔 사진이고 나발이고 먹기 바쁘다 정신차려보면 빈그릇만 허탕하게 남아있 그래도 정신 부여잡고 찍은 곳 몇군데를 이렇게나마기록해본다 정신부여잡고 기록했던 맛집 01 냉부 미카엘 레스토랑 젤렌 젤렌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52 2층 상세보기 걍 가봤다 냉부에서 좋은 이미지로 기억되는 셰프였었기에 미카엘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젤렌은 불가리아

젤렌 이태원 젤린 방문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불가리안 레스토랑 냉부 쉐프 젤렌 후기

티브이 출연해서 더 유명해진 쉐프의 가게입니다자극적이지 않고 다양한 야채를 이용한 요리가 많아서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었던 곳입니다주말엔 항상 붐비기때문에 가능하다면 평일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더 유명해진 레스토랑 친구들 모임 겸 갔었는데 언덕 위에 있기도 하고 내부도 어둡고 마치 산장 같은 분위기라 다른나라에 놀러온 듯한 느낌이 조았습니다 음식은 입맛에 대체로 맞지만 특별히 맛집이라고 느낄만한 곳은 아니었던듯합니다 이태원 뒷쪽에 골목에 이층에 있고 매장이 넓었고 유명한 쉐프라 기대가 큰 만큼 맛있었다 불가리아음식으로 닭가슴살로 크림과 함께 잘어울렸다 와인도 같이 먹었다 아이들이 외국에서 와서 미카엘쉐프가 하는 젤렌에 갔어요평소 터키 음식 좋아해서 불가리아 음식도 비슷하거나 같아 방문했어요애피타이저 카풀 괜찮았어요그리니치 치킨 기대를 많이 해거인지 특별나지 않았어요대체로 분위기는 저녁타임에는 괜찮았어요

젤렌 와인 마시기에 딱 런치가 괜찮은곳 크리스마스에 즐긴 불가리아 음식점

13000원에 메인과 샐러드바까지 이용할수있어 좋았는데 한남동 매장이 없어져서 안타까워요 이태원점도 곧 방문해봐야겠네요 확실히 웰빙음식입니다 지인 추천으로 갔었는데 와인 마시기에 너무 좋더라고요 유명해지기 전에 갔는데 지금은 사람이 너무 많아요 크리스마스이브에 특별한 저녁을 먹고싶어서 방문한 곳입니다불가리아음식은 처음인데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았습니다저희는 세트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나중에 홍합음식이 늦게 나와서 좀 별루였습니다이미 그때는 다른 음식으로 많이 배가 부른상태여서 거의 남기고 왔습니다

젤렌 이태원 본점 끝내주는 음식 좋았던 불가리아 음식 한국에서 먹는 불가리아음식점 크리스마스 이브를 연상시키는 아늑

조리한 음식들이 본연 식감이 잘살려있음 그래서 먹으면 건강해지는 기분임 양이 일단 많음 재방문 의사 있음 불가리아 가정식이라 약간 생소했지만 유명한 곳이라 가보게 되었습니다무난하게 런치세트를 각각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았습니다하나는 닭가슴살안에 치즈가 가득한 메인디시였고 다른 하나는 다진 돼지고기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음식이었는데 조금 독특하면서 인상적인 맛이었어요요거트로 만든 디저트도 주문했는데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미카엘쉐프가 있어서 그런지 음식이 맛있고 푸짐합니다가성비도 쏘쏘하구요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한국사람들 많이 안오는 식당으로 남았으면 했는데요 냉장고를 부탁해를 보고 미카엘의 요리가 궁금해 찾아간 곳맛은 있었지만 가격대비 성능은 떨어진다 좀 비싼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평소 접하지 못했던 맛이지만 건강한 맛이라고할까요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맛있었어요 저와 아내는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이태원에 왔어요 여기에서는 세계음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