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보로 안산점 / 가인채 안산점 샤브샤브

2019. 12. 9. 06:01맛집탐험

가인채 안산점 샤브샤브

심지어샤브샤브 뷔페 가인채 안산점 주소 안산시 상록구 충장로 432 홈플러스 안산점 3층전화 0314878883 솔찬히 이른시간에 만나서가인채 안산점 1빠 방문 이렇게 일찍 올 생각 없었는데어찌어찌하다

보니손님 1도 없고음식은 방금 나와서 모양1도 흐트러지지 않은 상황이럴땐 뭐다 비쥬얼 폭발하는 사진을 찍어준다블로그하면서 이런 비쥬얼보면 또 참을수가 없으니까고잔동 맛집으로 종종 방문하는 나의 사랑 가인채 안산점겨울동안 샤브샤브 홀릭에 빠져서 몇번 방문했지만그때마다 손님 만석 반찬모양도 흐트러져있어서사진찍을 맛 1도 안생겼는데오늘은 날이다

즌말 그래도가인채 하면 샤브샤브니까야채코너에서 야무지게 담아주고 육수를 끓이면서 고기 야채 넣어주기끓으면끓으면 넣어주라고 했는데언제 끓어오르냐면서배고픔 앞에서 인내심을 잃고 후드르 촵촵몇 접시를 클리어했다

단지 로운이나 채선당플러스에 익숙해져있는 내 입맛에는 가인채 샐러드바는 약간 50대 이상 입맛느낌젊은층이 좋아할만한 음식들보단 연령대가 그 윗선에 맞춰져 있는 느낌이었다 고기 나오고 채소도 퍼오고야채가 아주 신선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서 넘 좋았던 가인채 가끔씩 야채가 너무 먹고 싶은 날에는 샤브샤브가 자연스럽게 떠오른다가인채 샤브샤브는 야채 신선도가 좋아서 신선한 야채를 섭취하고 싶은 욕구를 충족 시켜준다야채를 육수에 넣고 보글보글 끓이는 중 시래기된장국도 맛있고 다른 죽 종류도 맛있었다

저희는 소고기 샤브샤브를 즐기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소고기 샤브샤브의 안 매운 육수로 정했습니다

첫번째 샐러드바 메뉴는 샤브샤브 재료 및 월남쌈재료 소스들이 있습니다

저는 샤브샤브보다 월남쌈이 더욱 땡기네요

샤브샤브랑 같이 먹으면 좋을꺼 같습니다

샤브샤브만 먹기보다 이런 샐러드도함께 먹으면 좋을 꺼 같습니다

샤브샤브랑 샐러드바 메뉴로 맛있게 먹고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으로 가인채에서 먹으면 꼭 마무리는 볶음밥이죠밥이 아니다 싶으면 면으로 마무리해도 괜찮습니다

아무리 맛있는 먹어도 잔반이 남으면 안되는거 아시죠 많이 드셔도 괜찮은데 남기시면 환경부담금 5000원이부과되니까 맛있게 먹어도꼭 적당히 드시는게 좋습니다가인채에서 샤브샤브 랑 샐러드바를 한번드시면 좋겠습니다

지방선거 투표하고 성포동 홈플러스 3층에 있는 가인채로 샤브샤브 먹으러 갔다

샤브샤브 완전 좋음 샤브샤브랑 샐러드바같이 이용할 수 있어서 참 좋다 식사시간은 100분 이용하면 됨 이것저것 떠왔는데 콩불고기랑 튀김 맛있구 이거 짜장면인데 우동면이었지만 맛있었음 bb 단숨에 후루룩했다

짠 샤브샤브 고기랑 육수 육수는 담백한 거랑 얼큰한 거 있는데 담백한 거 선택해서 먹었다

홍익돈까스 안산점 돈가스

오랜만에 왕돈까스가 땡겨서 다녀온 홍익돈까스 소개해드릴게요 홍익돈까스 안산점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상록수로 16 우남센스빌 지도보기 상록수역 바로 앞은 아니고 kt 옆에 잇는 홍익돈가스죠 여기는 버스나 차로 가는게 편하고 좋은거같아요 브레이크 타임 식자재 준비 시간 0230 0430 튀김기름 교체 시간 AM 1030 PM 0400 돈까스집인데 메뉴 엄청 많죠 제가 홍익돈까스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 여기 롤 가스도 맛있고 크림 돈가스도 맛있어요 내가 홍익 돈가스를 좋아하는 이유 면에 소스가 다 베서 맛있음 어떤 곳은 면과 소스가 따로 놀더라고요 먹다 보니 조금 느끼해서 해쉬브라운은 지금 먹으면 다 먹을 수 있는데 왕돈까스 9900원 홍익돈가스 올 때마다 시키는 왕돈까스 왕돈까스가 홍익돈까스의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하고 맛이 좋아서 그만큼 인기도 많더라고요 상록수홍익돈까스 상록수역홍익돈까스 상록수역맛집 상록수맛집 본오동맛집 본오동돈가스 본오동돈까스 상록수돈가스

황제해물보쌈 안산점 족발,보쌈

보쌈효능문어효능 안산 고잔동 황제해물보쌈 먹으러 왔어요 고잔동에 맛집이 있다 해서 일부러 찾아왔네요 저희는 직원들 회식자리라서 3테이블 잡고 황제해물보쌈 3상 주문했어요 황제해물보쌈 안산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1로 165 동남레이크빌 108호109호 예약 상세보기 완전 푸짐하죠 일단 비쥬얼 정말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홍어도 함께 나와서 넘 좋네요 홍어멍게조개전복연어소라새우 등등 많은 해산물이 함께 나오네요 일단 어떤 사람들과 와도 푸짐하며 여러가지가 함께 나와서 눈이 먼저 호강하고 입이 즐거워지는 맛이랍니다 모두들 넘 맛나게 먹는 즐거운 회식자리였어요 문어숙회 진짜 맛있어요 야들야들한게 입에서 녹네요 보쌈도 부드럽게 잘 삶아졌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고기를 좋아해서 인지 맛나게 먹었답니다 보쌈효능 돼지고기는 수은이나 납 공해물질을 몸밖으로 배출시키는 해도 작용을 합니다 미세먼지 많은 한국 돼지고기는 먼지를 많이 마시는 경우에 걸릴수 있는 진폐증 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토마토김밥 안산점 분식

오늘은 새벽같이 일어나서 친구랑 봉사갔다 왔어요 늦잠은 못잤지만 일찍 일어나니깐 하루가 무척이나 길어서 좋았어요 대신 낮잠은 잤지만 30분만자구 친구랑 카페가서 과제하기로 했는데 둘다 자느라 결국 못갔어요 하핳 봉사끝나구 안산 원곡동에 위치한 토마토김밥에 갔어요 봉사 내내 많이 먹었지만 또 들어가더라구요 사진찍는게 아직은 부끄러워요 그래서 항상 친구보고 찍으라고 시켜요 친구가 찍어준 메뉴판 사진 저희는 쫄면과 치즈 돈까스를 시켰어요 쫄면은 4000원 치즈돈까스는 6000원이에요 양이 정말 많아요 콩나물 양배추 오이가 아삭아삭 새콤달콤 입에 쫙쫙 특히나 노른자 으깨서 비벼먹으면 굿굿굿 천 원 추가하시면 곱빼기로 가능 블로그에 올린다고 하니 친구가 사진잘찍으라며 한젓가락하실래예 요건 치즈 돈까스 그것도 두덩이씩이나 줘요 옛날 돈까스 맛 소스에 양파도 들어있어 씹는감도 굿 사진찍으라며 다소곳한 친구의 저 손동작

삿뽀로 안산점 일식당

안산 일식당 삿뽀로 후기 엊그제 저녁 안산에서 지인들과 함께 갔던 일식당 삿뽀로는 요즘 체인점이 아닌 식당이 거의 없듯이 이곳도 체인점이더라구요 안산에서 친구들과 모임이 있는데 장소가 애매하더라구요 고깃집을 가자니 사람도 너무 많고 시끌시끌 하고 그러다 고민끝에 안산모임장소로 잘 알려진 삿뽀로 안산점 예약했어요 친구들이 다 시끄러운걸 별로 안좋아해서 조용한곳에서 이야기 나누는걸 원했기 때문에 이렇게 단독 룸이 있는 안산모임장소가 좋겠더라구요 일본 코스요리 전문점이다 보니 메뉴가 다양한데요 가격대가 다양해서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가 평범하게 주말스페셜C로 결정했습니다 가격대에 따라서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주말스페셜C로 주문해서 먹어보고 괜찮으면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는걸로 고급스러운 코스요리답게 기본요리부터 나오는데요 죽인줄 알았더니 자완무시라고 메뉴에 적혀있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샐러드와 연어세비채도 맛있어보이죠 연어가 얼마나 두툼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