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해물찜 맛집갯벌 / 오늘손칼국수앤찜 칼국수,만두

2019. 12. 27. 17:43맛집탐험

오늘손칼국수앤찜 칼국수,만두

이미 산더미 해물찜으로 너무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이 항상 많아요

생생정보통과 VJ특공대에도 나온 집이에요

소 주문했는데도 역시 작은 산을 보는듯 너무 푸짐하고 재료 하나 하나가 신선하네요

부드러운 아귀 해물들과 아삭 아삭 씹히는 콩나물의 식감 고춧가루와 녹말 후춧가루와 비밀 재료를 넣은 양념장은 해물에 쏙쏙 베여 들어 기분좋은 칼칼함이 있어요

매운맛은 3단계로 있는데 우리 묵순이가 매운걸 잘 못먹어 중간맛으로 선택했어요

매운걸 좋아 한다면 매운맛으로 주문 해도 될듯 해요

제일 먼저 나오는 흑임자 죽이 따뜻하고 고소해서 좋았고 열무 물김치와 오이 피클도 맛있어요

아귀낙지오징어새우꽃게고니조개미더덕등 여러 해산물을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같이 간 일행들이 다행히 고니를 못먹어서 나 혼자 독식       먹는 중간에 흐름 깨지는걸 싫어해 찜 먹는 중간에 주문한 볶음밥 2인분 김이 너무 들어가서 김맛만 강하게 느껴지는것 같아 조금 아쉬웠어요

다음번에는 볶음밥 대신 그냥 공기밥으로 주문할듯     해물찜과 같이 먹으면 좋을 팥칼국수 하지만 팥칼국수를 싫어하는 까탈스러움쟁이가 있어 무난한 바지락 칼국수 1인분을 주문 시원하고 맛있었지만 늦은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국물이 조금 짰어요

다음번에는 꼭 팥칼국수 먹으리     칼국수 주문하니 같이 나온 겉절이 배추김치도 맛있네요

일요일 늦은 시간이라 손님들 거의 빠지고 계산하기 직전 찍었어요

방석이 새로 업그레이 돼서 앉아서 먹어도 편했어요

방석 앞뒤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라운드 앞 각진부분이 뒤   자꾸 생각나 다시 가서 먹은 해물찜 이번에도 맛있게 먹고 왔어요

갯벌낙지수제비 낙지요리

갯벌낙지수제비 해물탕맛있는집수제비맛있는집남한산성맛집은행동맛집   얼마 전 친구들이 모임이 있었나봅니다 즐거운 모임이 끝나고 배가 고프니 먹어야겠죠  막 퇴근을해서 집에 가는 중에 문자가 오네요 밥먹자 퇴근시간 되면 항상 배가 고픈데 이런 문자 오면 정말 반가워요 바로 친구들이 모인 자리로 방향을 돌려 찾아간 곳이 갯벌낙지 수제비입니다 오늘 저녁은 게임에서 박살이난 친구가 쏘는 겁니다 몇몇 친구들의 즐거운 게임으로 인해 먹게된 해물탕이라 그런지 더 맛나요 친구들의 게임 덕에 항상 자이언트만  행복하네요 친구들과 시간이 잘 맞아 거의 동시에 도착 다행히 처음부터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똥철아 잘 먹을게   담에도 종종 게임들해  갯벌낙지 수제비의 메뉴판입니다 해물요리 종류가 다양합니다 가격대는 보통 다른 곳과 비슷하네요 똥철이 땜시 먹게된 오늘의 메뉴는 해물탕中 낙지 수제비 볶음밥  기본찬 셋트입니다 디테일 컷 들어갑니다 상큼 달콤한 소스가 맛있는 양상

굴사냥 모란점 굴요리

시원하면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메뉴면 여름에는 정말 딱이죠 싱싱한 굴들 이름이 굴사냥인만큼 굴요리는 정말 맛이 좋더라구요 모란 맛집 모란 해산물 굴사냥 해산물 좋아하세요 싱싱한 굴이랑 조개찜 전문점 소개해 드릴게요 모랏 맛집으로 유명한 굴사냥 조개찜 입니다 술안주로도 딱 인곳 정말 맛있고 푸짐해서 계속 생각나는 곳인데요 주소 전화번호는 참고하세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255 0317529433 꺅 굴입니다 굴 저는 원래 굴을 잘 못먹었었거든요 굴도 잘못먹으면 비리잖아요 그런데 정말 신선한 굴은 비리지 않고 바다의 향이 물씬 난다고나 할까요 그런데 모랏 맛집 굴사냥에서는 워낙 신선한 굴을 판매하고 있어서 굴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요렇게 야채랑 한쌈 싸먹으면 진짜 최고 완전 맛있어요 귀한 굴을 기본찬으로 주시더라구요 대박이죠 매밀전도 넘 맛잇어요 메인메뉴 나오기전에 포식하는중 해물아구찜 입니다 저는 부산사람이라서 부산아구찜 말고는

모란리치카페 카페

오늘은 분위기 좋고 여유롭고 조용히 혼자 작업하거나 책읽기 딱 좋은 카페를 소개하려고합니당 바로 모란역 에 위치한 리치카페Rich Cafe 이벤트도 다양해여 모란역에 롯데시네마 잇는데 당일 티켓 제시하면 30할인도 해주고용 네이버밴드 와 친구를 하면 다양한 혜택과 자체적으로 5로씩 적립해주는 카드 또한 좋습니당 자 리치카페 딱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내부가 나오구여 분위기 자체가 무슨 자연속에 잇는 아늑함 이라고 해야하나 포근하고 따뜻하고 조용하고 좋아용 여기에 좋은건 바로 노트북을 쓸수잇다는 거예여 요렇게 노트북이 제공되구요 자리마다 노트북이 놓아진 자리도 잇어여 더 좋은건 바로 저기옆에 살자쿵 보이는 프린터기잇죵 프린터를 쓸수있답니당 한장당 몇백원씩 내긴하지만요 그래두 저는 요자리에 앉았어여 저는 갠적인 작업을 해야하는지라 저의 노트북을 가지공

쭈꾸미아저씨 성남상대원점 주꾸미요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잘들 지내시나요 제가 오늘은 성남에서 유명한 성남 상대원 맛집 쭈꾸미아저씨를 가져왔습니다 이집은 특이하게 쭈꾸미와 튀김을 가팅 먹을수 잇는 장점이 있답니다 입장하자마자 손님이 바글바글하네요 도착한시간은 7시 정도였는데다들 매콤한 쭈꾸미에 한잔 하시러 오셨나봐요 저희는 매번 먹는것처럼 쭈꾸미삼겹살을 주문해봅니다 개인적으로 매콤한게 땡길때는 그냥 쭈꾸미로 먹고평소에는 쭈꾸미삼겹살이나 쭈꾸미차돌박이를 많이 먹는 편이에요 주문하자마자 바로 홍합탕과 기본반찬들이 나와주시네요 이집홍합은 올때마다 싱싱해서 신기하긴해요 아마 물건을 꾸준히 받는게 아닌가 하네요 친구들이 배가고프다고해서 시킨 주먹밥이에요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출출하면 무조건 시키는 편인데요 쭈꾸미 먹을때 싸서 먹으면 아주 굿이랍니다 쭈꾸미먹을때 빠질수 없는게 있죠그건 바로 치즈퐁듀에요 생치즈라서 그런지 매우 고소해요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더-레스토랑-서울-중심가의-멋진-고급-식당-가격은-꽤-있는-편이나-삼청동의-분위기를-느낄-수-있는

 

서울 맛집, '더 레스토랑' 서울 중심가의 멋진 고급 식당. 가격은 꽤 있는 편이나 삼청동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서울 중심가의 멋진 고급 식당. 우리는 2012년 1월 말경에(6명이 파티를 했어요) 더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더 레스토랑은 서울의 국립 민속 박물관과 경복궁에서 멀지 않은 국제 갤러리 빌딩 3층에..

ms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