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인천서구 / 샤브홀리 검단점 샤브샤브

2019. 12. 27. 08:21맛집탐험

샤브홀리 검단점 샤브샤브

샤브샤브 뷔페여서 마음껏 먹을 수 있다

독정역 1번출구에서 엄청 가깝다 검단 샤브샤브 무한리필 부페에서 우리가 먹은것은 소고기샤브세트 였다 가격은 평일 저녁 가격으로 15900원 런치는 더 저렴하다

메뉴 종류는 소고기 샤브 세트 오리 샤브 세트 해물 샤브 세트가 있고 평일 런치 저녁 주말의 가격이 다르다 아래는 월남쌈 라이스페이퍼와 속재료깻잎 오이 당근 비트 양파 양배추 적양배추 파인애플샤브샤브용 데쳐먹을 야채파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숙주 단호박 청경채 샤브홀리 월남쌈 재료와 샤브샤브 재료 이 외에도 물만두랑 국수도 있었음검단 샤브홀리에서는 월남쌈 야채와 샤브샤브 야채 육수 등등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의자도 커다랗고 넓어서 왕편했음 부페는 먹을만하고 주인공인 샤브샤브랑 월남쌈이 더 맛있었다

샤브샤브 육수가 보통 처음에 맹물같은곳 많은데 여기는 멸치 진하게 우려낸 듯한 맛이 났음 맛있었다

국물그리고 샤브샤브야채와 월남쌈 재료 무한리필이어서 좋았다

주말과 평일 조금 다르고샤브샤브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요

샤브샤브 재료중에 고기는 주문하는것에 맞춰서 가져오시구요

대식가들 여기 모두 가시면 개이득 샤브샤브 고기랑 야채랑 월남삼 먹고칼국수랑 만두사리 추가이거 모두 셀프바에 있으니까그냥 가져다가 먹음 되요 저희는 처음에 어른2명으로 주문했는데요

샤브샤브 야채 샐러드바에는 이렇게 야채가 있구요

샤브샤브 먹느라구요

샤브샤브가 매콤하지 않은데인천 검단 맛집 샤브홀리 인천검단점 에서매콤한 쫄면도 같이 있으니까음식궁합이 잘 맞아요

샐러드바 월남쌈 샤브샤브 모두 안남기고 클리어하면쇠고기한접시 무료쿠폰저희는 오늘 남기지 않고 다먹어서요

모듬튀김갓나온튀김 따끈하고 바삭해서 좋았는데단호박이 1도 안달아서 아쉽 월남쌈 야채샤브야채 쫄면케이준샐러드연어샐러드 샐러드야채비타민샐러드 요거트샐러드단호박샐러드 초밥캐사디아 과일 팥빙수커피 아이스티 슬러쉬 무제한크림생맥주 죽 초밥은 생각보다 괜춘 샐러드랑잡채도 맛있게 냠냠 소고기샤브 야채듬뿍넣어맛있게 샤브 월남쌈재료도 가져와서돌돌말아 칠리소스찍어 냠 칠리소스가 젤조아 배부름서 오늘도 죽까지 네스카페아이스커피는 좀 아쉬운맛이지만시원한맛으로 후식커피검단 샤브홀리 샐러드바 월남쌈 생맥주 무한리필가성비 괜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인 샤브샤브 야채는 못먹지만 죽과 칼국수가 좋아서 몇년간 주기적으로 찾게되는 음식인것 같아요

샐러드바에서 퍼온 숙주나물팽이버섯느타리버섯양파치커리등등전 못먹지만 육수우려내기용 같이오신분껏 고기랑 야채랑 샤브샤브하지만 저는 항상 마지막음식이 제일 좋은것같아요

토마토김밥 김밥

가끔 인천 갔을 때 간단하게 포장하거나 매장에서 먹기좋은인천 서구 원당사거리의 토마토김밥 참치주먹밥특이하게 빨간 깨가 붙어있는데 디게 마싯다밥에 간도 잘 베있고 진짜 그냥 마싯뜸참치마요 세상 쵝오 참치김밥 샐러드김밥하 역시 참치마요최고최고 증말최고거기에 셀러드 김밥도 증말 마시따다른 집들은 가끔 샐러드김밥이나 참치김밥에 소스가많지않아서 조금 퍽퍽할 때가 있는데 여긴 항상 마시따 쫄면김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마싯는 쫄면쓰도정똥이의 최애템이라 빠질 수 없다 저번에 포스팅에서 토마토김밥에 비빔만두가 맛있다는 글을 보고먹어보고시펐는데 실패해서 다음을 또 기대하고 있다 토마토김밥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대로 876 희림타워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가끔 인천 갔을 때 간단하게 포장하거나 매장에서 먹기좋은인천 서구 원당사

본죽 인천당하점 죽

전 삼계탕보다 삼계죽을 더 좋아라합니다 물론 친정엄마가 해주는게 넘나 맛나긴 하지만먹고싶다고 엄마한테 해달라기엔 엄마가 너무 고생이고거리도 멀고해서 신랑이랑 죽먹으러 가자해서 본죽에 다녀왔어요 전 삼계죽을 신랑은 메뉴판을 한참 보더니 신짬뽕죽을 주문했어요 어찌보면 신짬뽕죽 퓨전메뉴자나요 저희동네 본죽은 배달만해서먹어봤지 방문해서 먹은건 처음이에요 요즘 뭘해도 심쿵이랑 같이할생가뿐 헤헤먼저 제가 주문한 삼계죽입니다 왼쪽위에 있는 저건 본죽에서 늘 보던건데 대체 뭔지 모르겠어요 룰루랄라   매콤한 김치죽이것도 참 맛나요 요거트 요거트 대령이오   후식으로 열심히 먹어가며 숨 넘어가게 다시 전쟁터로 들어왔네용   조금만 더 견디면 퇴근이구려 그 몇시간도 싫지만 힘내리라   우리 이웃님들도 화이팅 화이팅     인천 서구 당하동 본죽 전 삼계탕보다 삼계죽을 더 좋아라합니다 물론 친정엄마가 해주는게 넘나 맛나긴 하지만먹고싶다고 엄마한테 해달라기엔 엄마가 너무 고생이고거리도 멀고해서 신랑이

호돌이반점 중식당

연희동중국집 호돌이반점 왠지 얼큰한 짬뽕이 먹고싶은 그런 날 있죠 갑자기 짬뽕이 엄청 땡겨서 사무실 식구들이랑 같이 연희동중국집 배달시켰어요 오자마자 사진 바로 찍은거라 보기만해도 뜨끈 뜨끈해 보이네요 연희동중국집 호돌이반점은 반반으로 시키는게 좋아요 왜냐면 다양하게 먹을 수 있잖아요 연희동중국집 센스있게 탕수육 소스 부어져서 왔네요 원래 맛있는 탕수육은 부먹인거 아시죠 얼큰한 짬뽕이 먹고싶어서 연희동중국집 배달 시킨건데 의외로 탕수육이 무지 맛있었어요 짜장면 한입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연희동중국집 짜장면도 먹을만한 집인듯 제가 그렇게 먹고 싶었던 짬뽕 역시 제가 예상했던 맛이네요 얼큰하고 해물이 많아서 좋았어요 군만두까지 완벽했던 호돌이반점 앞으로 자주 찾을 거 같아요 사무실 식구들이랑 간단하고 배부르게 먹기에 좋았고 무엇보다 맛있었어요 오늘은 날씨도 춥고 해서 밖에 나가지 않고 사무실에서 점심을 시켜먹었어요 추우니까 자꾸 따뜻한 짬뽕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저의 의견을 백퍼

떡고을 떡,한과

맛집 인천떡집 떡고을 아랫층 인사         이사오고 난 뒤 내내 마음에 걸리는 부분이 아이들이 집에서 콩콩콩 쉼없이 뛰어다녀서 일면식도 없는 아랫층에 너무 미안한 마음이 한가득이었어요 그래서 언제 한번 인사라도 가야겠다 했는데 먼곳까지 오가며 직장을 다니다 보니 시간이 여의치 않더라고요 몇일 전 마음먹고 퇴근하는 길에 집근처 떡집으로 향했어요 인천떡집 사이트 운영하는 곳이 몇몇군데 있는데 전에 살던 동네에서도 한군데 있어서 아이들 생일떡이며 기념일떡 케익 등 자주 애용했었는데 이사와서는 어느 떡집이 좋은지 많이 검색해보았답니다 제가 찾은 곳은 청라내 이랍니다 인천광역시 서구 중봉대로 586번길 22 연희동 B동 122호 T 15886019 0325020207     엑슬루타워 1층이에요 큰 대로변이에요 8시 마감인데 7시반에 갔어요 사장님께서 오전에 오면 더 맛있는 떡 많은데하면서 안타까워하시더라고요 남아 있는 떡들중에 맛있어 보이는 것으로 골라 담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하

https://teamviewr.tistory.com/entry/미엘-드-세화-미엘드세화-심각하게-맛있는-망고케익-쉼-당근케익의-품절-당근-케익과-밀크티-그림-좋아해-당근

 

'미엘 드 세화' 미엘드세화 심각하게 맛있는 망고케익 쉼 당근케익의 품절.. 당근 케익과 밀크티 그림 좋아해? 당근

미엘드세화 깔끔하고 예쁜카페 제철과일 넣어 직접 만드시는 케이크가 환상 3년전과 다름 없이 꾸준하심 ㅎ 앞으로도 그러시길ㅎ 심각하게 맛있는 망고케익 미리 예약해놓은 망고케익 포장해서 우도에서 먹고 너무..

teamview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