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베라 / 베라 한남점 화덕피자 맛있어요 오 맛있었어요 토욜 브런치 넓은 장소

2019. 12. 23. 13:11맛집탐험

베라 한남점 화덕피자 맛있어요 오 맛있었어요 토욜 브런치 넓은 장소

넓은 장소

많은 사람이 모여서 식사를 하려할 경우 근방에서 적당한 장소넓은 공간 spc 그룹 할인 좋은 음식 외국인도 다수 있음양은 많은 편은 아님

오 맛있었어요

가려는 레스토랑이 브레이크 타임이 걸려 그냥 돌아다닌다는게 패션5 베이커리 가려다 3층 베라로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생면파스타랑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놀랐어요 다른 메뉴도 맛있을지 궁금해서 또 방문 할 예정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음

토욜 브런치

11시에 들른 베라는 쾌적하고 친절하고 음식은 가격대비 합리적으로 즐거운시간을 가졌다 패션5건물의 3층으로 주차는 한시간만 무료이고 나머지는 십분당 천원이므로 주의할 필요가있다

화덕피자

화덕피자가 맛있어요샐러드바에 있는 샐러드도 다양한 샐러드가 신선하고 좋아요주차도 옆 공영주차장에 발렛으로 가능합니다

맛있어요

이태리피자를 맛볼수 있는 베라 한남점 너무 맛있어요이태리에서 먹었던 피자랑 맛도거의 비슷한거 같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개인적으로는 미국식 피자보다 이태리식 피자가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서 좋아요

베라 한남점 이탈리아음식

이탈리아 음식에 맞는 가격대비 최고의 이탈리아 와인들로 준비를 했구요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젤라또가 없어서 후식으로 먹은 아포가토 파스타도 생면이었고 신선한 재료와 더불어 한국에서 이탈리아 음식을 꽤나 정통스럽게 표현했다는 느낌을 받았다 이번 테마는 이탈리아 음식과 와인의 마리아주입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이탈리아 음식에 어울리는 이탈리아 와인을 골라보았습니다 또 하나의 한남동맛집을 찾았어요 한강진역 패션파이브 건물 3층에 있는 SPC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라 피자 파스타 나폴리 Vera Pizza Pasta Napoli인데요 그동안 왜 안 와봤나 싶을 정도로 분위기도 좋고 맛있었어요 지난주에 먹고 왔는데 담백하고 쫄깃했던 피자가 아직도 생각나네요 한강진역맛집 베라 한남점 입구의 빨간 새 조각과 거대한 샹들리에가 인상적인 건물 지나가다 많이 보셨죠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오면 한남동 베라가 나오는데 규모가 굉장히 커서 놀랐어요 탁 트인 넓은 공간과 지중해 어딘가의 레

개미치킨계대점 치킨,닭강정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31 베라 용산점

베라는 파인트로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비오늘날 할인되서 비올때 자주가는집이다 매장에서도 먹을수있어서좋음

배스킨라빈스 대구동서변 아이스크림

푸딩이 병원에 들렸다가남동생이 아이스크림 먹고싶다고 해서서변점 배스킨라빈스에 들렸어요 저도 궁금해서 맛보기 해보았는데고구마와 옥수수맛이 느껴지는건강한 아이스크림맛이였어요 파인트 7200원 쿼터 13500원패밀리 19500원 하프갤런23500원 31일 사이즈업 할때패밀리는 종종 사먹는데 말이죠 그 외에도 블라스트 쉐이크 디저트까지다양한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스파이더맨 홈커밍 아이스크림은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블루베리 리본  화이트 초콜릿 프레첼볼요렇게 4가지 맛이 믹싱되어 있는데난 딸기도 좋아하고 블루베리도 좋아하고초컬릿까지 좋아하니깐완전 내스타일 앙큼상큼 과일광선에 달달하고 진항 풍미의 화이트 초콜릿까지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는 정말 산뜻하고 상큼한 맛의 아이스크림 이었어 딱스파이더맨이 생각나는 아이스크림의 컬러감도 넘 예쁘고 좋았어스파이더맨 옷 색깔을 다 구현했고화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성동구-냉면-맛집-변사또칡냉면-서울-성동구-냉면

 

성동구 냉면 맛집 / 변사또칡냉면 / 서울 성동구 냉면

변사또칡냉면 냉면 해서 가족 모두 방문 오 근데 정말 괜찮네? 이후로 즐겨 찾게 되었지.. 히히 소고 기도 판매하고 있는데 우리 가족은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왔기에 국내산 암퇘지 삼겹살 (200g / 12,000원) 로..

gogogotoget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