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순천향대학교병원 단국대 호프 / 해피덮 한식

2019. 12. 20. 15:31맛집탐험

해피덮 한식

사랑동이 친구를 만나러 죽전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맛있다고 예전부터 이야기 했던 덮밥집으로 갔지요

죽전에 맛집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다음에 또 가보고 싶어요

삼시세끼 찍고 싶은 곳 감각적인 간판이 달려있었어요

하늘색과 하얀색 무조건 예쁜 색이름도 해피덮 너무 귀엽지 않아요

주문을 손쉽게 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연어덮밥 말고도 삼겹살 덮밥 등 각종 덮밥들이 있었답니다가격도 굉장히 싸요 6000원10000원그리고 연어 밥 따로 와사비 유무 등 여러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여러분은 이제 곧 6000원짜리 연어덮밥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화이트우드 컨셉인가봐요 혼밥 하기에도 어렵지 않을 분위기에요

그리고 안쪽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었답니다

자리가 꽤나 많았어요

그리고 저희가 간 시간은 늦은 저녁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답니다

이런 작은 인테리어 소품 센스 좋아요

x 100 예쁜 조명들이 시선을 한참 끌었답니다

민들레김밥 김밥

민들레김밥은 새벽 6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하더라구요 위치는 보정소방서 맞은편옆에 콩두와 정육점이 있습니다 고추김밥소고기청양고추끝맛이 매웠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평범한 소고기 김밥맛이였습니다 라볶이 그냥 정말 평범한 떡볶이의 맛이였습니다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었어요 김밥천국 라볶이랑 정말 맛이 비슷비슷라면사리도 반개밖에 안들어갔구요 사리추가 천원이던데 다른데도 다 그런가 김밥라볶이 맛있는거다들 아시죠 후우 우동개인적으로 우동 맛있었습니다 민들레김밥 솔직히 말하면그냥 평범한 분식집이었어요 특별한 맛은 없었던민들레김밥만의 특색이 있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김밥 종류가 다양하고 집이랑 가까워서 종종 가긴 합니다 민들레김밥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보정동맛집 분식집 분식메뉴 민들

신통치킨 단국대점 치킨,닭강정

6월 6일 현충일다른 사람들 다 쉬는데 혼자 출근해서 일한 날그나마 평일에 비해 일찍 퇴근해 집에 가고 있는데 마나님에게서 급 호출이 옵니다 나 치킨 먹고 싶으니깐 치킨 사 와이슬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인데이런 날은 파전에 막걸리가 딱인데불금도 아닌데 웬 치킨하지만 마나님 명령이니 군소리 안 하고 치킨을 사다 드려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 집 서열 1위시니깐요서열 2위는 사춘기 큰 따님3위는 천방지축 작은 딸4위는 누구라고 말 안 해도 잘 아시겠죠 치킨집 종류는 왜 그리 많은지저희 집 근처에도 별의별 치킨집이 다 있는데신통치킨을 먹어보고 싶다고 꼭 신통치킨을 사 오라고 하십니다 동네 아줌마들이 먹어봤는데 무지 맛있다고 자랑했다 나 뭐라나그래서 저희 집에서 멀지는 않으나 걸어가기엔 먼 곳신통 치킨 단국대점까지 차를 끌고 갔습니다 착한 맛에 오해 마세요 가격이 얼마인지는 마나님이 주문해서 모르겠고 얼마

고수찜닭 찜닭

단국대맛집 고수찜닭 단국대 맛집으로 제일 유명함 고수찜닭 그러고보니 10년전에도 죽전야외음악당맛집 으로 여기 소개받아서 먹어봤었네요 그나저나 죽전야외음악당음 요즘 왜 공연 안하는지 궁금2010년도에는 지금 이 시기에 거의 매주 공연했었는데 암튼 고수찜닭 역시 넘넘 맛있어요 밥도 볶아먹음 고수찜닭 죽전맛집 수지맛집으로 추천해요 지난 주말 남편과 다녀온 고수찜닭 이곳은 연애시절 갔던 곳으로 오랜만에 추억회상도 할겸 먹고싶기도 해서 방문했어요 제가 찜닭은 진짜 좋아하는데 연애때부터 남편은 찜닭을 왜 돈주고 사먹어야 되냐고 할 정도로 별로 안좋아했어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남편과는 찜닭을 잘 먹지 못했는뎅 남편이 여기를 알고 난 이후로는 찜닭은 여기서만 먹어요 이래서 죄짓고는 못사나봐요 고수찜닭 메뉴판 저희는 뼈없는 찜닭 반마리에 치즈토핑 했구요 매콤달콤 고수찜닭으로 주문했어요 매콤달콤이 보통맛이라고 보면 되요 고수찜닭 맛잇게 먹는 방법 당면 먼저 먹고 고기와

밤과음악사이 8090의 명소

한국의 8090년대 음악을 들으면서 펍을 즐길수 있는 즐거운 곳입니다 특히 30대 직장인이라면 더 추억에 젖을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