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솥 맛집 / 화서동 진미통닭 치킨,닭강정

2019. 12. 6. 00:31맛집탐험

화서동 진미통닭 치킨,닭강정

간만에 포스팅팅팅 오늘은 수원 통닭골목으로 출동 수원 저와 남친은 의지의 한국인입니다

맛있는걸 먹기위해 그게 통닭이라면 저희는 어디든 갈수있습니다

여의도역에서 출발해서 고속도로를 달려 약 1시간은 안걸린거 같아요

수원 화성이 보입니다

화성이 보이면 게임 끝 다 왔어요

맘편히 유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많은 통닭집들 중에서 우리의 초이스는 진미통닭 진미통닭진미통닭진미통닭진미통닭진미통닭 통닭집 입구에서는 가마솥에 닭을 튀기고 계시더라구요

입구에서부터 통닭냄새가 저희는 재빠르게 들어가서 후라이드 한마리에 생맥주 2잔 주문완료 가게 안에는 평일에 점심시간이 지난 2시쯤이었는데요

빈자리가 거의 없을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구요

기본셋팅 딱 생맥주 짠 치킨아 언능 나와라 드디어 우리의 치킨이 등장 와우일단 비주얼은 맛은 특별함보다는 옛날에 먹던 바로 그맛 교촌이나 네네페리카나 등등이 흔하지 않았던 그때의 치킨맛이라고 하면 저 너무 늙은이 같나요

저 84년생인데 암튼 간만에 오빠랑 콧바람쐬면서 수원 나들이 잼있었어요

에나가마솥돼지국밥 국밥

찬이네 가마솥 곤드레 가마솥 감자탕

하이원 근처 음식점 곤드레 감자탕 씨레기와 곤드레 엄청푸짐하고 깍두기 가 일품이다 시내에 있어서 주차가 힘들다 근처에 유료 주차장이있다근처 에 시장도 있어서 구경 하기도 좋다 가마솥 에 담아나옴 곤드레 감자탕 대

털보닭집 치킨,닭강정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저희는 치맥을 위해 치킨과 생맥주만 주문했어여여름에 더 생각 나는 치맥 메뉴 셀프 계란후라이만들기치킨늘 기다리는 동안 만들면 재미있어요 시원한 맥주는 필수겠죠 가마솥에 튀긴 치킨이 나왔어요 순살 반반으로 주문했어여하나는 후라이 하나는 매운 양념후라이는 금방 튀겨서 그런지 바삭하고 고소한맛이 좋았어요 매운 소스는 조금 매운 맛이 나어 매운거 못 먹는 사람은 일반 간장 소스를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본점은 봉천쪽인 모양 기본으로 주는 김치전 기본 안주로 김치전이 제공된다은근히 맛있어서 리필이 되는지 물어봤는데 안된다고 들었

가마솥 추어탕

이집 주력메뉴는 곰탕추어탕 딱 두가지 끼니가 살짝 지난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했어요 0할머니집에서 밥먹는것 같은 기분이 참 좋았는데 추어탕을 못먹기때문에 곰탕두그릇 시켰어요 다진고추 많이 넣어야 맛남 후루루루 짭짭 실한 고기들 맛은 살짝 추어탕맛 나는데 집순이 입맛에는 강추 완전 호 입니다 추어탕말고도 곰탕과돌솥밥곰탕 돌솥밥추어탕 튀김과치즈돈까스도 있어서아이들 데리고 오기도 좋은곳 저는 추어탕을 주문했어요 들큰한 김치와아삭한 깍두기도 냠냠냠 추어탕에 밥을 비벼콩나물도 넣어 먹으니맛있더라구요 고추와 파도 듬뿍 추어탕에 넣어주곤저어서 추어탕 맛을 봅니다 크 역시 추어탕 국물이깊고 진한맛이속을 게운하게 해주더라구요 깍두기와 김치가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