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회전초밥 / 스시마이우선릉역점 초밥,롤

2019. 12. 15. 04:40맛집탐험

스시마이우선릉역점 초밥,롤

선릉역 초밥 저렴한데 맛도 좋은 스시마이우 날씨가 완전 불지옥반도라는 표현이 딱 어울리던 요번주 잘지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복날에 삼계탕도 안챙겨먹어서 뭔가 축 늘어진 기분을 어떻게 달래볼까 고민하다가 제가 최애하는 음식 중 하나인 스시를 맛보려고 선릉역 스시마이우에 다녀왔답니다

집근처라 별 생각없이 걸어갔는데 진짜 정말로 땀범벅이 되서 도착해버렸죠 그래서 그런지 더 꿀맛이었던 곳입니당 점심시간엔 워낙 사람들이 많은 동네라서 일부로 사람 없을만한 시간에 방문했어요

그래서 뭔가 맛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들었죠 내부는 저처럼 혼밥러들도 부담없이 올 수 있도록 바형 테이블이 놓여져 있었고요

4인용 테이블도 5개정도 있었던거로 기억합니다

손님이 뜸할 시간대라 스시도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간간히 오는 손님들을 위해서 컨베이어 위에는 꽤나 많은 스시들이 올려져 있어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물론 원하는 초밥이 있으면 주문하면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기도 하고 음식들이 좀 식었다 싶으면 다시 데워주시더라구요

완전 친절하셨죠 맛난 것들이 눈 앞에서 슈루룩 지나가니까 다 먹어보고 싶은데 뭐부터 먹어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욬 이거 먹을까 저거 먹을까 엄청 망설이고 있으면 바로 사라져 버리고 회전초밥집이 이게 단점이자 장점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죠 선릉역 초밥 스시마이우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릇 색깔별로 가격이 나뉘고 점심이나 포장메뉴도 저렴해서 이미 주변 직장인들로 인산인해 할 수 밖에 없는 곳이죠 특이한건 맥주도 300cc로 팔고 있어서 점심에 간단히 한잔 하고 업무하기도 좋겠더라구요

분주하게 음식을 올려주시던 사장님 저말고도 혼밥하시는분이 있는걸 보면 부담없이 오기 좋은 곳인듯용 저처럼 결정장애들을 위해 적혀있었던 꼭 먹어야하는 베스트3 덕분에 손쉽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제일 맛있어보이던 치즈대하초밥으로 시작했는데요

와 정말 새우가 탱글탱글해서 식감이 넘나 좋았던거 있죠 요기 새우 초밥들은 식감이 다 너무 좋아서 주변사람들에게 완전 강추해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묵은지가 올라간 활어초밥도 역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죠 가장 기본인 타마고초밥도 맛났고용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주문한 우니도 완전 신선 연어초밥 참다랑어초밥 와규초밥 한번 더 먹고 싶은 새우장초밥 괜시리 부끄러워지는 그릇탑 맛난것들이 넘나 가득해서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요즘 적게 먹고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안들어가더라고요

사진 무엇 만족스러워서 근처 오게되면 다시한번 방문하고 싶던 선릉역 초밥 스시마이우였습니다 가성비 좋으니까 부담없이 방문하시기 좋을 것 같아용 선릉역 맛집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스시마이우 일 끝나고 오랜만에 초밥을 먹으러 선릉역맛집인 스시마이우를 방문했어요

스시히로바 역삼점 초밥,롤

전대사랑 입니다 금일 포스팅내용은 지난주 역삼동에서 점심을 먹었던 스시히로바 초밥집 방문기 입니다 도착한 시간은 1240분 정도 된것 같습니다 겁나 배고플 시간이죠 저는 역삼동 초밥을 검색하여 적당한 가격과 맛집을 찾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스시히로바 역삼점은 점심시간에는 회전초밥을 운영하지 않는것 같고 그냥 런치세트만 주문 받는것 같네요 너무 구석진 곳에 앉아서 그런지 역삼동 초밥집 스시히로바 물티슈 주문한것은 런치세트A 를 두개 주문하고 저는 알밥 동료는 우동을 시켰습니다 스시히로바 역삼점 점심세트는 두가지가 있네요 A세트는 13000원VAT포함 B세트는 20000원VAT포함 활어와 초밥 몇개 더 나오는군요 부담없이 A세트로 포장도 되는것 같은데 특초밥은 이제 안하나봐요 회전초밥을 할때는 위 메뉴판처럼 접시별 금액이 상이하겠죠 뒷면 메뉴판도 참고하세요 기본 세팅은 물만 줍니다 보시는 사진과 같이 녹차는 직접 타서 먹게 되어 있네요 사진과 같이 보이는을

단스시 초밥,롤

지엔느 활동 때 디자인 세미나가 끝나고 언니들과 갔던 곳 이날은 점심 제공이 아니라서 근처 맛집을 찾아 헤매었는데요 한파가 기승을 부리던 때여서 그냥 근처에 보이는 곳으로 갔어요 논현 단스시 후기 쓰려고 찾아보니 여기 체인점이네요 저희가 간 곳은 강남구청 쪽입니다 주소로 찾아보니 논현 단스시라고 나오는데요 엄청 오래 된 곳인데 아직도 안 망하는 것 보니까 맛있나보다고 지엔느 활동 같이 하는 언니가 그래서 다들 고고씽 했어요 오늘은 더치페이 예이 회전초밥 집인가 싶었지만 런치 메뉴가 있더라고요 가격이 착해서 다들 그걸로 메뉴를 통일했습니다 단스시 런치 스페셜 우리 돈이니까 저렴한거 라면서 A세트를 시켰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있어요 위치가 완전 가깝죠 그만큼 사전 정보 찾기 없이 추우니까 보이는 곳으로 그냥 갔다는 것을 인증할 수 있다 이게 시작 샐러드랑 간단한 차가 나와요 논현 단스시에만 이 런치 메뉴가 있는건지 아니면 다른 지점에도 있는지 궁금한데요 사진 보니

스시마이우 강남CGV점 초밥,롤

어제 시원하게 소나기가 내리고있는데  저녁에 맘마미아2 보러가자면서 친구가 톡이 왔어요 나야 무조건 콜이징  조금 일찍 만나서 얼른 저녁먹고 영화보자고해서 부랴부랴 일 끝내고 시간맞춰 강남역에 나갔는데요 친구가 갑자기 일이 생겼다면서 늦게오는바람에 저녁도 못먹고 겨우 cgv강남 앞에서 상봉했네요 친구 기다린다고 덥긴했지만 간만에 강남애서 쇼핑하면서  시간을 보내니 좋더라구요 맘마미아1은 내가 지금까지 본 영화중 역대 최고의 뮤지컬 영화였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초밥 10피스와 미니우동까지 주는 정식세트메뉴가 겨우 8천5백이라니 그리고 점심특선이 주말에도 가능하더라구요 여긴 보나마나 가성비 좋음 무조건 먹어줘야해 내가 망설이는걸 눈치챘는지 친구가 걱정말라며 저를 끌고 들어갔어요 늦은저녁시간인데도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 입구에 두팀이나 우리앞에 기다리고 있었는데 마침  다 먹고 자리를 뜨는 팀이 세팀이 있어서  자리를 정리해주자마자 저희도 

청담정스시 초밥,롤

요즘 신사 맛집으로 유명한 초밥집 정스시를 다녀왔다 낮에는 초밥점심메뉴로 저녁에는 강남 이자카야로 운영을 하고 있다 내부는 분위기가 정말 좋음요 살짝 어두운 분위기가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고 곧곧에 장식들이 분위기를 한층 깊게 만들어 줬다친구가 연인에게 소개시켜주기에도 좋을거 같다 벽에 많은 연애인들의 방문기록이 걸려있다 갓세븐부터 박진영 서현까지 많은 분들이 왔다가 간곳 또 신사 맛집 정스시는 맛있는 녀석들에 방영이 된적도 있다 쉽지 않으신 분들인데 왔다는 것은 맛집 인정한다는거 메뉴는 초밥세트부터 다양한 안주거리를 팔고있다 초밥도 종류별로 따로 판매가 되고 있어서 드시고 싶은 초밥이 있을 경우따로 주문을 할 수 있다 점심에는 초밥세트와 돈까스 규동등 왠만한 일식메뉴를 다 먹어볼 수 있다 그리고 신사 맛집 정스시의 대박이벤트 월욜부터 목욜까지 5시반 9시 사이에 오시면 크림생맥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