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브런치팩토리 / 브런치팩토리 브런치

2019. 12. 15. 05:28맛집탐험

브런치팩토리 브런치

오늘 브런치가 너무 땡겨서 애정이웃과 출근전 후다닥 브런치 먹고왔어요

이미 강서구에선 가성비 갑으로 알려진 브런치팩토리 정말 부담없이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어요

마곡에 사는 친구네 집 놀러가는 날 맨날 친구한테 맛있는 음식 너무 잘 얻어 먹어서 오늘은 내가 사서 가기로 근처 브런치카페 검색했더니 친구네 바로 옆단지에 브런치팩토리 마곡 엠벨리 15단지 상가에 있었다

하시네 테이블 자리는 1도 없음 나는 포장이니깐 다행이야 음료 메뉴들도 있고 브런치 메뉴들은 메뉴판이 따로 있었다

친구 애기들 때문에 볶음밥도 샀는데 우리가 다 먹었네 친구의 센스있는 테이블보 덕분에 예쁜 사진 투척 여기에 친구표 아이스아메리카노 최고의 브런치 완전 맛있다

브런치 먹으면서 수다 백만개 반나절이 후딱 지나갔다

친구야 너 카페 차려라 카페 온 줄 후식으로 티라미수와 친구표 아이스크림커피 친구표 수제 라임에이드 어쩜 조아 다 맛있어 친구가 담근 라임청도 선물받고 잘 먹으께 라임청은 진짜 팔아도 될 듯 설탕도 자일로오스 설탕으로 맛과 건강까지 잡았네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가잉 내 평생친구 늘 고마운 내 친구 또 만나 방화동에 사는 동생이 브런치를 먹고 싶다는 호출 임신부라서 몇개월간 막강한 메뉴선택권을 가진 데다가 멀리까지 움직이기도 힘들대서 방화동 브런치 목동 브런치 등을 다 검색했는데 쉽게 찾아지지 않았다

마곡 브런치로 검색해서 어렵게 찾은 곳 아직 동네가 형성중이라서인지 거의 없는 브런치카페 중 일요일 영업하는 곳이라서 그냥 가 보았는데 생각보다 대만족이었다

우리가 앉은 자리 걍 넓게 앉음 대기하는 사람까진 없었지만 홀 자리는 가득 찼고 주문이 밀릴 타임에 가서 좀 늦게 나왔다 메뉴는 흔히 브런치라고 생각할때 떠오를 만한 메뉴들이 몽땅 다 있었다

또 성공이구나 좀 늦게 나온게 흠이라서 먹다보니 이쁜 사진은 못 찍었지만 재료들이 다 신선하고 양에 비해 가격이 착하다는 느낌 결론적으로 이렇게 싼데 도장도 4개나 찍어주셔서 완전 신남 집 근처라면 주말마다 갈 것 같음 야채 사다가 이래저래 해먹는거보다 쌀거 같다는 생각도 오랜만의 브런치 모임에 무척 신난 정자매 귀여운 예비맘과 앞머리 이상하게 자른 나 맛있다

싸다 커피도 맛있는데 용량이 많음 가성비 갑 서빙이 아주 조금 늦었는데 느긋하게 먹는게 브런치니까 갠찮다 마곡에 사는 분들에겐 좋은 장소일 듯 마곡 말고 다른데 사는 분들은 굳이 찾아갈만한 집은 아닐듯 동생 이사가기 전에 몇번 더 가보고 싶다

개화동 고양이정원 가는길에 있는 마곡역 브런치 맛집 브런치팩토리 9월에 처음 방문했었는데 크리스마스 점심에 영업하는 곳을 찾다가 다시 가게되었다

더 보실 분만 클릭 대학때 이뻐하던 동생이 2시간이나 운전해서까지 놀러와줘서 새벽5시까지 놀고 늦게일어나서 브런치를 먹으러갔어요

12시쯤인줄알았는데 10시도안됬었다는 암튼 브런치 팩토리는 아파트 상가에있는데 주변에 주차장을 못찾아서 뱅글뱅글돌다 경비아저씨한테 얘기하니까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세우먄된다더군요

무료 大学時代に可愛がってた後輩が2時間とかけて来てくれたので夜中の5時まで遊んで結果遅く起きてブランチを食べに行きました 寝ぼけて時計を見た時に12時くらいやったのに食べてる途中に時計をみたら10時もなってないと言う笑 とにかくブランチファクトリーはマンションの商店の一角にありますが近くに駐車場がみあたらんでグルグル回ってたあげく警備員に聞いてみたらマンションの地下駐車場に止めれば良いらしいですしかも無料ω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36 상가 102호 전화번호 07041362631 영업시간 08302130 마곡역 근처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마곡 브런치카페 브런치팩토리 이 동네에서는 맛집으로 꽤 유명해요

공차 NC백화점 강서에 생긴 공차

NC백화점 강서 지하1층에 생긴 공차인데요 킴스 옆이라 장보기 전이나 장본 후에 한잔 마시기 딱 좋습니다 블랙밀크티W펄이 일품이네요 타피오카 씹는 맛도 좋습니다

호연 중식당

주차 가게뒤쪽에 상가 주차장있음 5대정도 가능 현충일 점심 동네치고 큰 중식당 호연 방문 꽤 예전부터 있는 건 봤는데 처음 가 봤다 중식당 호연을 방문했습니다 양평동 선유도 인근에 위치한 중식당 호연 중국식 만두로는 근방에서 꽤나 유명한 집인데 대단한 맛집은 아니지만 저는 출퇴근길에 들리기도 좋고 해서 종종 식사하러 방문하곤 한답니다 양평동 맛집으로 인정해주기로 합시다 니가 먼데 맛집 인정을 운운하고 난리냐 메뉴판 아시죠 언젠가부터 중식당처럼 메뉴갯수가 한 곳은 주문할 음식이 있는 부분만 촬영 하는걸로 요기서 하나 먼지 대충 감은 잡히시지요 다음에 또 가볼만한 집 만두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아주 좋았던 곳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4가 511 0226728823 당산역과 선유도역 사이에 위치한 호연 만두가 유명하다는데 개인적으로 꿔바로우를 너무 맛나게 먹고 왔다 새우해물만두 새우를 너무 잘게 다져서 보이지도 않더란 만두피가 너무

강서풍천민물장어 장어,먹장어요리

아직 한창인 나이인데 일이 바빠서 그런지 몸의 회복이 느려지고 힘드네요 이래서 나이가 먹는구나 생각이 요즘 정말 많이 듭니다 그래서 건강보양식을 찾아다니면서 먹는 이유를 이제는 조금이나마 이해가 됩니다 조금 있으면 초복이 다가오는데 초복하면 딱 생각나는 음식이 삼계탕 장어구이가 떠오르네요 얼마전에 와이프가 민물장어구이를 먹고싶다고 해서 방화동 장어집을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 다녀온 방화사거리 근처에 있는 강서 풍천장어 풍천민물장어가 1kg에 45000원입니다 상차림비가 1명당 2000원이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성인 2명이서 1kg 먹는다고 생각하면 50000원정도가 하네요 제가 부천에서 다니는 곳이 있는데 그곳보다는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집에서 가깝다라는 이점이 있기 때문에 PASS 방송에서 보니깐 크게 장어가 2종류가 있는것 같은데 이곳은 자포니카 장어를 사용하고 있으니 믿고 먹어도 되겠네요 장어집에 튀김과 만두 냉면한우가 준비 되어 있어 조금 특이하긴 했는데 장어

브런치 팩토리 스파게티,파스타전문

거의 인생 봉골레를 만난날그 비주얼이 이렇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먹고싶은 생각이툭튀할 것 같은 확신 이것은 연어샌드위치난 사실 파스타에 꽂혀서정신을 못차렸음 파스타 비주얼 한번 더 보고 마무리 봉골레 파스타 진짜또먹으러간다 먹을려면 돈벌어야겠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대존맛아주 만족해ノノ 청포도 에이드존맛에이드 맛있어서 칭구랑 계속 칭찬함 쉬림프 샐러드 새우 낭낭 무슨 소스 부어서 먹음블로거를 도와준 칭구 칭찬해저 소스 냄새 맡을 때 개웃 샐러드 넘 맛있어서 흡입함 새우새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