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서양식당0654 / 서양식당0654 양식

2019. 12. 14. 22:31맛집탐험

서양식당0654 양식

서양식당0654 전라북도 군산시 동수송1길 19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군산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서양식당에 다녀왔어요

서양식당전북 군산시 동수송1길 190634680655 서양식당 분위기 미러볼 맘에 들었음 맛있는 요리를 준비해주시는 주방 치즈를 곁들인 양배추 샐러드 파스타를 시켰더니 같이나온 감자튀김 불고기 볶음밥인데 메뉴이름은 인생필라프 개인적으로 필라프보다 파스타가 맛있었다

돈아까움  요즘 군산맛집중에 핫플레스인 서양식당0654무슨 상도 받았다고 나와있어서 더욱 기대하고 갔더래요친구들한테 여기서 만나자고우기고 우겨서 왔는데결론은 미안해서 내가 밥값 낸다고 했음분위기는 예쁘고 맛이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음 세트메뉴를 시켰는데 처음 나온 샐러드소스부족 샐러드는 소스맛인데요

맛있는 점심 대접해 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닷 군산 레스토랑 서양식당 0654 가성비 최고 인스타에서 인증샷 넘실대는 군산 레스토랑  요즘 핫한 여행지인 군산을 찾으며  꼭 서양식당 0654에 가봐야지 작정하고 있다가  이번 단풍 여행에서 드디어 들러보았다

깨알 같은 캘리그래피와  로맨틱한 드라이플라워가 센스 있게 배치된  서양식당 0654의 실내  서양식당 뒤에 붙는 0654는  군산의 옛 지역번호라고   1879F 25000원 마침 와인 이벤트 중이어서 안주 겸 식사로 좋은  미니 바베큐와 함께 식사를 겸해  봉골레 파스타 서양 갈비 로제 파스타를 하나씩 주문했다

알코올에 약한 이들이라면 와인과 비슷하게  분위기는 살리고 취기는 자제할 수 있는  요 군산 레스토랑만의 샹그리아도 추천  와인 가격도 리즈너블한 편이어서   데이트를 겸해 군산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두 번 생각할 것도 없이 서양식당 0654가 정답  한정된 예산으로도 매우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를 지닌  군산 레스토랑이라 할 수 있을 듯   맛있고 가성비 좋고 인테리어도 조명도 예뻐서 셀카 찍기도 좋은 고런 곳으로 내 마음에 저장 끝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송동 어딘가에 있는 곳으로군산 서양식당 처음 가봤었던 그날에저녁식사를 하고 왔었던 날 입니다

먹어 보고 싶은 메뉴들은 많았지만선택을 해야만 했고 우리는 그중에고르며 시키고 기다요렸어 군산 서양식당 안에서 그녀들을마주 보고 이야기를 나누며수다를 나누고 있었어요

군산 서양식당 처음 가봤던 느낌으로는제가 또 다시 언젠가 가서 먹겠지만그때도 이날처럼 맛있을거 같아요

군산 서양식당 이곳은 그날의 디저트가있던데 저희가 먹었던건 바로 이거에요

서양식당 0654 는 겉 외관과 이름이 연남동 필 확 나는 게 뭔가 느낌이 아주 좋은 곳이었는데요

군산 수송동 맛집 서양식당 0654 뭐를 먹으면 좋을지 방황하던끝에 친구녀석이 와이프와 가끔 간다고 하는 파스타집으로 가자고 하더군요

군산 수송동 맛집 서양식당 0654의 메뉴판 와줘서 고마워 왜 반말이신지 저희는 2인 셋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군산 수송동 맛집 서양식당 0654에서 먹었던 파스타 맛이 그리울것 같습니다

청산횟집 군산 청산횟집 방문기

추석 가족 회식장소로 A코스 탐방

청담횟집 장항점 생선회

5월은 참 휴일이 많은거 같습니다 어린이날 부터 부처님 오신날 까지거기다 가족행사가  많은 달이네요 이번에 동생군대 가는 기념 으로 오랜만에 가족여행을 가게되었네요 서천에 잠자리를 예약하고 차를 가지고 500m떨어진 청담 횟집 장흥점으로 갔습니다 인당 3만원 코스로 시작하였습니다 배가 작은 우리가족에게는 불행의 시작이었습니다 서울의 코스요리를 생각하고 차가 있으니 적당히 먹고 숙소 들어가서 먹자 라는 생각이었죠청담 횟집에 안자 마자 싸이드 음식이 나오기 시작광어회 우럭회를 시작으로어마무시하게 나오더군요 정말 무서웠습니다 다른 블로그를 보고 같지만 이건 사기다우리는 사기 당했다 라고 느꼈습니다 이집은 사진으로 커버 할수 없는 메뉴 양입니다 양이 많어 맛이 없냐 그렇게 치사한 집은 또 아니더군요 하나하나 정갈한 맛 이여서 좋았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블로그 사진보다 훨씬 양많고 맛있습니다 군산에 있는 청담횟집은 상당히 자주 가는데요

두메골 보리밥

군산 두메골 은파호수공원 맛집 청국장 보리밥정식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은파호수공원 두메골에 다녀왔어요 두메골은 보리밥 청국장 보쌈 도토리묵삼합 묵은지 닭매운탕 등이 있는데많은 분들이 보리밥 정식을 좋아하시는거 같아요 두메골 청국장정식 메뉴는 두메골은 보리밥이 더 유명하지만저흰 청국장 정식을 주문했어요 청국장 정식엔 6가지 반찬과도토리묵 보쌈이 나와요 두메골 보쌈 두메골 청국장 두메골 도토리묵 이 나물과 보리밥은 보리밥정식에 나오는건데처음에 잘못 나와 사진만 찍었네요 맛집으로 소문난청국장 보리밥집에 가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이곳에  맛집이 다 모여 있긴 하구나 하면서 저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두메골로 고고씽 청국장 뚝배기와 보리밥1인 8000원전 다 좋았어요 옛말에 보리밥은

닭촌 닭요리

군산 닭촌 맛집 닭내장탕 사정동 일요일  저녁  집에서 밥먹기 귀찮기도 하고날씨가 더워 몸보시도 할겸가족들과 함께  닭요리를 먹으러  go  go 발가락BLB가족이 도착한곳은 바로 바로이곳 닭촌이랍니다 닭내장탕이름이 무서운데요 친구가 추천해서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오생각보다 훨씬 괜찮아요 닭촌 이라는 식당이에요 월명체육관 근처에 있어요 좀 늦은 저녁 시간이었는데도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주차장이 좀 작은게 흠이네요 식당 메뉴판은 이렇고요 닭내장탕 2인분을 시켰어요 오웃곱창 전골이 생각나요 우왕처음먹어보는 맛이에요 곱창 전골하고 비슷한매콤하니소주랑 먹으면 기가막힐듯해요 괜찮아요 군산 닭촌 맛집 닭내장탕 사정동 일요일  저녁  집에서 밥먹기 귀찮기도 하고날씨가 더워 몸보시도 할겸가족들과 함께  닭요리를 먹으러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