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덕여대 핏짜피자 / 핏짜피자 이탈리아음식

2019. 12. 14. 07:07맛집탐험

핏짜피자 이탈리아음식

제 모든 포스팅은 여자친구와 제가 직접 내 돈 내고 먹는 포스팅입니다 가족외식하기 좋은 비단봉 단골 맛집 월곡동 동덕여대 핏짜피자 추천 비단봉네가 즐겨가는 단골집 동네맛집으로 인정하는 피자파스타 맛집 핏짜피자에요

꿀소스에 찍어서 치즈듬뿍 든 피자 한쪽 둘둘 말아서 드시면 역시 굿 동네맛집 동덕여대 핏짜피자도 메뉴가 계속 업그레이 되네요

맛있는 볶음밥에 아삭거리는 숙주의 식감까지 또 동덕여대 핏짜피자는 상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서꼬마에용 오늘은 제가 월곡역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그 합니당 여기는 제가 엄청 많이간곳이에요

쿠폰도 2장다찍고 거의 일요일마다 가는듯 이날은 엄마랑 둘이 밥먹으러 근데 항상 시키는메뉴는똑같음이걸 먹으러가기때문에 넘흐 넘흐 배가고팠던 날 월곡역 맛집을 생각하던 중 항상 가던곳으로 서꼬마 빠네 공식으로 불리는 저는 오늘도 빠네를 먹으러 사람 정말 많더균용 하지만 웨이팅은 한번도 안해본 곳 원래 3명이서와야 딱 좋은데 동생이 없어서 엄마랑 나랑 자 구럼 핏짜피자의 메뉴판을 보여드리거씀니당 여기 리코타 샐러드 마시쓤 자자 메뉴판 정독 끝 저희는 빠네콰트로포르마지오마레리조또 이렇게 시켰슴니당 앞으로 더 월곡역 맛집을 찾아봐야겠어요

유일하게 제가 생각하는 곳이 여기라서근데 더 많겠죠 동덕여대근처니까 흐음 근데 딱히 막 많진 않아요

먹을곳이 우리동네는 더없어월곡 우리옆동넨데 그래도 뭐먹을라면 여기와야대영힁 내부는 이렇겡 쩌기 돔같은거는 화덕피자 굽는곳 내가 요기 피자때문에 옵니다

식전빵이 나와써용 냠냠 그리구 여기서 맨날 이거 한통다먹는듯 이런거 넘마시써수제인가 엄마가 시킨 마레리조또 토마토리조또가타용 저는 안먹어봤어요

저는 무조건 크림크림리조또도 크림 파스타도 크림 맛나다고 하셨어용 꺄항 월곡역 맛집으로 인정하는 빠네 원래 프리모바치오바치만 갔는데 요기 빵이 뭔가 더 부드럽고 맛난 것 같아성 빠네는 진리잉거시다 좋은것은 가까이서 꾸덕한 소스 하제가 이것때문에 이것땜에 월곡역 맛집으로 진짜인정함돠 콰트로포르마지오넘나 맛있엉 이거 첨에 소개시켜준 분이 맨날 점심먹었어요

물어보면 내가 여기왔다고 하면 맨날 그거먹는다고안알려줬으면 어떡했냐고 행복행 튀어나간 홍합껍데기 이거 먹는날은 제가 너무 행복해한다는 이날 각 1 메뉴와 피자까지시켜서 넘배불러가지구 죽는지아랏슴당 원래 친구랑은 빠네하나 피자하나 시켜서 나눠먹는딩 엄마가 크림을 안먹고 나는 토마토를 안먹어서 이로케 월곡역 맛집에서 맛난 한끼를했답니당 너무배불러서 저녁때까지 배가 안꺼졌다는 엄마와 내 식성 이리 달라도 되는거여 담엔 크림좋아하는 친구와 가서 다 먹고와야게써영 우리잇님들도 즐거운 하루되시구 맛난거많이드세용 ___ 내가 이 동네 살땐맛집 별로 없었는데따흐흐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주관적인 솔직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 오늘 날씨 풀린 거 맞나요

걸어다니다

보니 춥더라능 어제 우울터지던 의미없는 포스팅에서 오늘은 나가서 점심을 먹으리라 다짐했더니 현실 이웃님께서 연락을 주셨어요

허브족발 족발,보쌈

동덕여대 맛집 점심도 강추 허브족발 안녕하세요 헨2입니다 월곡역 근처에서 근무하는 친구가 강추해준 집 야들야들 부드러운 족발이 맛있는 허브족발은 이 일대 동덕여대 맛집 으로도 유명한 집이었어요 매스컴에서도 인정한 진정한 족발과 보쌈의 맛 특히 족발이나 보쌈을 주문하면 홍두깨칼국수가 서비스로 나오는 가성비 좋은 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자리를 가득 매운 손님들 저녁에는 퇴근하고 술한잔 하시는 직장인분들이 많고 점심에는 점심식사하러 방문하는 학생들로 가득 찬대요 이 일대 다른 동덕여대 맛집 들 보다 가격대도 착한편이라서 가격부담없이 족발을 먹을 수 있던 허브족발보쌈 학생들을 위한 점심메뉴도 진짜 잘 되어 있더라구요 친구가 점심에 주문해먹는다는 비빔냉면보쌈 세트인데 가성비가 진짜 훌륭해요 촉촉한 보쌈과 족발을 착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요 비빔냉면 양념맛도 매콤새콤한게 다가올 여름 더욱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퇴근하고 방문해서 반반족발과

샐러드 프린세스 카페,디저트

오랜만에 점심 회동 월곡역 근처에서 만나기로 하고 맛집 검색하다가 동덕여대 앞에 예쁜 샐러드 가게가 있다 길래 와봤다 사실 여러 맛집 중 오픈 시간이 가장 빠르다는 장점이샐러드 프린세스 월곡역 3번 출구로 나와서동덕여대 방향으로 올라가다 보면 오른쪽 붉은 벽돌 건물 2층에 샐러드 프린세스위치_서울 성북구 화랑로 13길 42 2층에 있음 샐러드 프린세스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13길 42 2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10시 30분에 오픈 오픈 2분 전에 도착아직 방학 중이라 학교 앞이 한산한 느낌 내부는 아주 넓은 편은 아닌데테라스도 있고 아기자기 예쁘게 꾸며져 있다 날이 선선할 때 테라스에 앉으면 좋을 듯

지지고 동덕여대점 도시락,컵밥

하 학교 다녔더니 뭘 쓸 수가 없군여 회사 다니면서도 블로그 꾸준히 하는 친구 넘 존경합니다 그 거리에 있는 가게 중 망한 곳이 정말정말 많은데 학교 다니는 내내 살아남은 몇 안 되는 가게예여 가격이 조금 올랐어여 언제 오른 건진 모르겠지만 저 학교 다닐 때까지만 해도 3000원이었는데저는 누들 매운 맛 2단계에 음료수까지 4500원 냈어여 어우 이제 이런 간단한 거 먹어도 5000원 돈이네여이번주에 돈 거의 20만원 써서 이제 학식 먹을까 봐여 옛날에는 음료수도 무슨 봉지에 담아서 줬는데 너무 옛날 얘기입미까 따흐흑저기서 스프라이트 먹었어여 흐흑 2년만에 먹은 지지고아 근데 먹는 거 넘 불편해여 면만 아니면 학교 가져가서 먹겠는데 학교랑 거리도 쫌 되는 주제에 앉는 자리도 불편하고 그래도 사랑해 해물 하나 들어있는 날

가원 한식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날씨가 봄에서 여름으로 가는중날씨가 더워지니자연스레 시원한 냉면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특히 냉면 매니아인 저로써는맛집을 찾아서 다니거든요 동생이 알려줘서 저도 알게된 거의 서울 원탑일 정도로 맛난 월곡동 맛집오장동 함흥냉면 집 가원이랍니다 무려 50년간 함흥냉면만을 고집하신장인의 레시피가 깃들여 있기 때문에일반적으로 먹는 함흥냉면보다 더 깊은 맛이 나요 그래서인지 여러 대통령이 직접 와서  드시기도 하고청와대로 초청해서  드실 정도라고 합니다 오랜 전통이 있는 월곡동 맛집 답게어르신을 위한 서비스가 있어서참 좋은것 같더라구요 만 65세이상인 어르신들은저렴한 가격으로 냉면을 맛 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와도 참 좋아하실거 같네요 소갈비살도 맛있다고 해서저는 소갈비살 함흥냉면 갈비탕을 주문했어요 기본츤들도 정갈하게 나오고맛도 좋아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소갈비살 고기만 보도 퀄리티 높은게 보이죠금액은 저렴하면서도 굉장히 맛있기 때문에월곡동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