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어회 신성 / 신성 일식당

2019. 12. 19. 05:28맛집탐험

신성 일식당

달콤홍베리야 또포장해올래낄낄 서린동의 노포일식당 신성일식 두툼하게 썰어주는 무제한 사시미 코스 가성비 좋습니다 가격이 1인당 6만원 이든가 7만원 암튼 암생각없이 걍 회사근처서 회 배터지게 먹고싶을때 0순위로 가는곳 서울 종로구 서린동 1281 Tel 02 733 6671 이집의 시그니쳐 갈치김치 쎤합니다

오늘도 역시 광화문으로 출장을 왔다 일하는건 죽을만큼 싫지만 법카로 밥을 먹을 수 있다는 건 넘모나 행복한 일이라 고오급 회덮밥을 먹으러 왔다 오늘은 회덮밥을 먹으러 신성일식으로 갔다

주성이가 추천해줬다 주성이는 이름을 자주 언급하는걸 좋아한다 주성아 고맙다 일반 회덮밥은 17000원 특 회덮밥은 20000원 평소같았으면 일반을 먹었겠지만 나는 돈 많은 회사의 간지폭발 회사원이기 때문에 20000원 짜리를 시켰다 다른 메뉴도 먹고 싶지만 친구 없이 혼자 가게에 온 찐따처럼 보이긴 싫었다

원산지가 국산이라 가격이 비싼가 아마 광어가 나올것같다

사실 생선 잘 모른다 그냥 주는데로 먹는거지 뭐 사진을 자꾸 찍으니 사장님께서 어디 올릴거냐고 물어보신다 친구중에 블로거가 있는데 걔한테 보내준다고 말했다

앞으로 계속 찍어서 보내주고 싶다

이 행복을 공유해주고 싶다

밑반찬이 나왔다 싸구려 회덮밥집에 가서 먹었다면 아마 이런 스끼다시들이 나오진 않았을거다 저 컵은 맥주가 아니라 보리차다 맥주를 한 잔 마시고 싶었지만 여자친구가 유럽에 가있는 동안에는 최대한 맨정신으로 있는 시간을 즐기고 싶었다

드디어 회덮밥이 나왔다 양이 엄청 푸짐하다

야채도 많도 회도 많도 손님도 많고 가까이서 찍어봤다

날치알이 듬뿍 다진 마늘과 회가 수북히 쌓여있다

야채는 싫어하니까 넘어가자 초장을 넣고 비벼보았다

회덮밥을 한 숟가락 떠 입에 넣으려는데 입천장이 아팠다

회가 너무 탱탱해서 입안에서 튀어오르느라 입청정이 아픈것이었다

광어와의 기싸움에 이긴 후 목구멍으로 삼키니 목 안에서 바다가 느껴졌다

신성 굴보쌈 맛있어요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곳이라 방문해서 굴보쌈 먹었는데 고기가 너무 부들부들 맛있어요 정말 체근에 먹었던 보쌈 중 최고인듯요

신성 깔끔하고 과하지 않은 한식 메뉴

롯데캐슬 지하에 있는 한식집인데 그냥 밥집보다는 고급스럽고 한정식이라고 하기엔 부담스럽지 않고 맛도 괜찮습니다 다만 메뉴에 비해 가격이 다소 비싼 감이 있습니다

모란왕족발 족발,보쌈

20180613 수 모란역 맛집 모란왕족발 족발맛집으로 1순위 오빠는 족발을 좋아하는데 내가 오빠에 인생 족발 맛집을 바꿔놨다 후훗 바로 모란역 족발 맛집 모란왕족발 주말에는 줄서서 먹어야하는 핫한 모란왕족발 선거날이라 쉬지만 6시쯤 갔더니 자리가 많이 있었다 오졌다 리 요즘 카메라 안들고 다니고 아이폰X로 찍어도 이만큼 나오는 크 인물모드 오지구요 윤기좔좔 반반 매운족발과 기본 족발이 한가득 새우젓과 청량고추 마늘 쌈장까지 쌈싸먹을 준비 완료 주먹밥이 빠지면 섭하죠 진한 한방 맛이 야들야들 족발 껍질과 잡내없이 삶아져서 넘나 맛난것 _ 매운족발은 크 양념과 불맛이 환상적이여 작은뼈야 휴지로 잡고 먹으면 되지만 큰뼈 발굴 작업을 해야하니 준비할것이 있소 뼈 뜯을 준비 하시구여 장갑은 두개 껴주는 센스 당연 왼손으로 오른손은 젓가락질 해야하니깐 와구와구 먹어주겠어 역시 매운 족발에는 장수막걸리 _모란왕족발 경기도 성남시 중

묵호회집 일식당

북창동맛집 시청맛집 묵호 점심시간 깨알 포스팅 최근에 간 너므너므 맛있었던 곳이라 포스팅하고 싶어 죽는줄 북창동에 있는 묵호라는 일식집이에요 음 정말 많이 지나가봤는데 단 한번도 가볼 생각을 안했던 곳 근데 이렇게 맛집이었다 니 흐엉 거의 다 룸으로 되어있어요 회식이나 접대하는 그런 집인것 같음 일반석은 두테이블 있고용 다이에서도 먹는 분들도 있습니당 우린 운 좋게 마지막 테이블에 앉았지만 예약하는게 안전할듯 합니다 메뉴 가격대가 많이 쎕니당 _ 저희는 묵호회로 먹었어요 인당 7만원 묵호회로 먹어야 여기서 꼭 먹어야 할 숙성김밥이 나옴 기본 세팅 흐흐 떨린당 물컵들이 다 이래요 헝그리는 김남길 겟 젤 먼저 나오는 음식은 요거 젤 눈에 뛰는 요거는 바로 대구알 짭쪼름한 맛 엄청 맛있었음 조금씩 야금야금 먹기 좋아요 술 안주 후후 그리고 시샤모 알이 꽉찬 시샤모 넘 좋음 입 안에서 톡톡 터져용 볶은 은행과 마늘도 나오구영 꿀 코팅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