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이와 외식 / 활어회마트(만수1동) 생선회

2019. 12. 23. 17:18맛집탐험

활어회마트(만수1동) 생선회

저희는 여러종류의 생선회를 먹을 수 있는  활어회 스폐셜로 주문 인친님들정말 놀라지마세요

안녕하세요

가족들끼리 외식을 했어요

바로바로 싱싱한 회저희 가족들이 항상 가는 활어회마트 인데요

만수동 성당에서 조금만 올라오시면 있어요

간판 모습입니다

메뉴판이고요

저희는 감성돔을 먹었어요

처음으로 식전 죽이 나오고요

입맛 돋우기엔 아주 좋습니다

1차 스끼 입니다

샐러드 주꾸미 석화 멍게 개불 전복 버터구이입니다

인원 수대로 나와요 2차 스끼입니다

피조개 바지락탕 옥수수 치즈구이아주 맛있어요

굿굿 물회예요

홍보석 중식당

저희집 근처 병방동 중국집 홍보석 입니다 집앞 신호등건너면 금방이라서 중국요리생각날때는 홍보석으로 고고합니다 배달도 되니깐 직접 방문 안하셔도 집에서 배달해 먹을수도 있어요 몇일전에 백종원의 3대천왕 짬뽕편을 보고 몇일안에 먹어야지하다가 오늘 짬뽕과 탕수육을 함께 냠냠 먹었습니다 홍보석 모습입니다 병방시장 중간에 아주아파트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단무지와 양파 가위와 수저 젖가락 등등은 문옆에 배치되 있어서 먹고싶은만큼 가져다가 먹으면 됩니다 오늘먹은 메뉴 가격은 짬뽕 5500원 미니탕수육 7000원 이예요 짬뽕 너무 맵지도 않고 살짝 얼큰하니 굿굿입니다 해물들도 넉넉히 미니탕수육 두명이서 먹으면 딱입니다 소스맛 진짜 맛있어요 주소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산로215번길 18 인천광역시 계양구 병방동 409

북경반점 중식당

오다가 배도 고프고 해서 딸내미가 짜장면을 먹자고 해서 가까운 중식당으로 갔습니다 오늘은 짜장이 땡겨서 중식집에 다녀왔습니다 이게 파견근무 마지막 동춘동 식사네요 전체적인 가격은 나쁘지 않습니다 지금 홀에서 현금결제시 짜장 3천원 짬뽕 4천원 행사 중인 것 같으나 저는 역시나 단백질이 필요해 탕수육이 있는 세트를 먹으려구요 다행히도 세트가 있네요 가격도 베이징짬뽕과 비슷합니다 1번 세트 고고고 음식이 빨리나옵니다 면은 탱글탱글하고 놀랍게도 고기들이 들어있어요 물론 많이들어간 건 아니지만 고기가 하나도 안씹히던 저번 중국집과는 다릅니다 맛있네요 탕수육 양이 나쁘지 않습니다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안에 고기도 안질기면서 꽤나 실하게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찍먹세팅입니다 좋네요 북경반점 추천합니다

효진양꼬치 양꼬치

지난 주말 청라사는 친척동생과맛있는 양꼬치집을 다녀와서포스팅해봅니다 효진양꼬치 맛집이라해서 갔는데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양꼬치엔 칭따오 메뉴예요 저흰 양꼬치 1인분양갈비 1인분꿔바로우 1인분 시켰다가나중에 추가로 양갈비 1인분매운 바지락볶음1인분 더 시켰어요 친척동생은 양고기냄새때문에그닥 좋아하지 않는다고 했었는데여긴 냄새도 없고 정말 맛있다며 양꼬치만 시키면 시치미만 주시는데양갈비도 시켜서 접시 한켠에 소금도 놔주시네요 양꼬치엔 칭따오 알지요 양갈비 다 먹고양꼬치 차례가 왔어요 신선한 양꼬치와 마늘

만수숯불갈비 돼지고기구이

와싸다를 들르면 1층에 위치한 음식점 만수 숯불갈비의 음식맛이 궁금해지기 마련 밥 시간 안가리고 언제나 손님이 많아서 항상 궁금해 하다가 가볍게 갈비탕이나 먹어볼까싶어서 들르게 되었다 메뉴판 앞뒤로 식사메뉴와 고기메뉴가 있는데 사진을 식사메뉴만 찍었나보다 따끈따끈 잡채와 콩가루 뿌려 고소한 샐러드 등의 기본찬 전복 갈비탕 뼈가 굵은 갈비 몇 대와 작은 전복 2개 일단 갈비탕 맛보고는 괜찮아서 다음엔 고기 먹어봐야지했는데 두번째 방문은 와싸다에서 식권을 주셔서감사하게도 해장국과 갈비탕을 먹게 되었다 역시나 고기가 푸짐한 갈비탕 해장국 기본 갈비탕에 푹 끓여 부드러운 우거지를 넣고 된장으로 맛을 더한 듯한 해장국 개인적으로 해장국이 훨씬 맛있고 좋았다 세번째 방문 드디어 고기를 만수갈비와 왕갈비 육회비빔밥 주문 식사류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찬 양파소스 겉절이 전 냉국수 등의 고기찬이 추가로 나온다 육회비빔밥은 그냥그냥 보통의 맛이랄까 숯불에

https://kimruru.tistory.com/entry/란퐁위엔-란퐁유엔-침사추이점-Lan-Fong-Yuen-蘭芳園-실크스타킹으로-거른-밀크티-다양한-메뉴의-홍

 

'란퐁위엔, 란퐁유엔 침사추이점 (Lan Fong Yuen, 蘭芳園)' 실크스타킹으로 거른 밀크티 다양한 메뉴의 홍

실크스타킹으로 거른 밀크티 시원한 밀크티와 달달한 프렌치토스트를 비롯해 볶음면, 딤섬 등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다. 테이블이 좁은 편이고 식사 시간에 찾으면 줄을 서는 것이 기본이니, 북적이는 것이 싫다면..

kimrur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