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영빈 / 영빈 중식당

2019. 12. 20. 14:00맛집탐험

영빈 중식당

보니 위생상태도 좀 걱정이되고 맛도 그리 썩 좋지도 않았죠 그래서 폭풍검색을 통해 홍대 영빈이 짜장면과 짬뽕이 맛있다는 정보 입수 그 정보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 쑝하고 다녀왔지요

홍대 영빈의 짬뽕은 면발이 끝내줍니다

가격 510 맛 510 분위기 일반 중식당 분위기 모두 입식 테이블 청결도 610 친절도 610 총점 510 1 음식이 빨리 나와요 2 짜장소스에 볶은 야채가 살아 쉼 쉬는 것 같았어요

계산서 영수증을 까먹고 못 받은 탓에 카드전표로 인증합니다 가격 510 맛 510 분위기 일반 중식당 분위기 모두 입식 테이블 청결도 610 친절도 610 총점 610 원래 고추짬뽕의 맛은 7점정도가 적당하였으나 대왕오징어 탓에 낮췄어요

본 글은 식당을 악의적으로 비판하기의한 의도는 전혀 없으며 사실 그대로를 어떠한 댓가없이 자비로 먹어본 결과를 리뷰하는 블로그입니다

본문에 있는 맛에 대한 평가는 글쓴의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해당 식당을 방문하기전 참고정도만 하시길 바랍니다

뽐뿌에서 추천받아놓고 잊어먹고 있었던집 영빈과 영빈루 이름이 비슷해 매번 검색할때마다 헷갈렸던집 얼마전 댓글로 다시 확인후 또 잊어먹기전에 바로 다녀왔습니다

마포구는 인천서 비교적 가깝기때문에20km내외 그나마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습니다

토요일 오전 오픈하자마자 도착했더니 손님 없어요

메뉴는 비교적 단촐 꼭 필요한 메뉴만 모아놓았습니다

단무지와 양파 삼선짬뽕 8000원 고추짬뽕을 추천받았지만 실수로 삼선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후 바로 수정을 요청했으나 늦었다

네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각종 해물이 골고루 잘 들어갔습니다

대왕오징어가 너무 많이 들었어요

영빈 중식당

차 썬팅하러 갔다가 한시간 정도 걸린다고 해서바로 앞에 보여서 갔던 중국집 영빈 탕수육짜장세트 짜장면은 맛있게 잘먹었어요 탕수육은 제입맛엔 너무 많이 달았어요 나랭이입니당 중국집 정착을 선언해놓고 또 도전했네요 검색해보니 배달업체 중 안먹어 본 곳이 있어서배달시켰어요 이번에도 탕수육세트저번주에 먹은듯한데 이제 포스팅 배달아저씨가 탕수육보시고는왤케 마니 넣었냐고 혼잣말하시는거신랑이 듣고 말해주더라구요 아마두 사장님께서 주방장님께 하시는 얘기겠죵마니 주셔서 저희는 감사합니다만괜히 죄송 저희 잘 먹어요 마니 주세용 일단 탕수육입니다 아주 바삭했어요 일단 돼지 비

후쿠오카함바그 홍대본점 홍대 앞 석쇠 위 함박스테이크를 만날 수 있는 곳

후쿠오카함바그마포구 서교동홍대 앞에 위치한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이다 석쇠 위에 함박스테이크를 직접 굽는 재미와 따끈한 함박스테이크의 맛을 둘다 얻을 수 있다

놀란곱창 홍대 맛집

홍대 맛집이에요철판 곱창볶음이 정말맛있어요홍대입구역쪽에도 있는데 둘다 맛있어요 곱창볶음이 먹고싶을때 가세요

홍대밀방 홍대연남동 들깨칼국수가 맛있는 홍대밀방

들깨칼국수 만둣국이 맛있는 홍대밀방홍대 그 사람많은쪽은 아니고홍대입구역2번출구연남동 쪽에 있는 곳입니다여기 들깨칼국수가 정말 국물이 맛있어요그리고 만둣국도 자주 먹는데 만둣국은 맑은 국물인데 굿굿특히 비오는날에 더 땡기더라구요 내일 비온다고 하는데 홍대 연남동쪽 가시는 분은 들러보세요들깨칼국수만둣국 가격 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