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우리소 / 우리소 육류,고기요리

2019. 12. 7. 17:19맛집탐험

우리소 육류,고기요리

앞으로도 지금처럼 서로 아껴주고 배려하며 예쁜 사랑 키워나가는 바케제이커플이 되길 바라며 생생정보통 한우 무한리필로 나온 경기도 광명시 우리소 티비보고 한번 가봐야지 했다가 가봤는데 사장님은 참 친절 한쪽에서 티비에 생생정보통 방영되었던 방송 계속 나옴 솔직히 푸짐하긴함 하지만 등급은 그렇게 높지 않은듯함 마블링도 그렇고 좀 질긴 느낌도 들었음 두번은 안갈것 같은데 오후3시가 넘은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긴 했다

우리소 경기도 광명시 밤일안로 4111 예약 상세보기 028991031 오래간만에 썩 괜찮은 소고기무한리필식당을 찾아냈다

맛집은 경찰 택시운전사 들만 찾아다니랬다고 주변지인 형사님께서 추천해주신곳 골목골목 찾기힘든곳이었지만 퀄리티만족 요즘 생고기제작소 인기많던데 북적이고 정신없고 한우도 아니라길래 어쩔까하다가도 29900이었던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웠는데 별루면 어카지 이런걱정 근데 워낙 경쟁업소들이 많이생겨그런건지 가격이 내렸나보다 여쭤보니 가격은 내리고 야채한상을 받는것으로 바뀌었단다 1인 22800 초등학생 15800 유치원생 5000 어린이집 다니는 만3세까지는 무료 육회도 무제한으로 육사시미도 무제한으로 소고기무제한 우리보고 아침점심 다 굶고왔냐며 많이 먹고가라고 추가로 계속시켜도 눈치도안주고 애기들때매 좌식이 좋은데 여긴 전부 좌식이라 더 좋음 등심도 맛나고 부채살 안창살 채끝 맛남 갠적으로 고기냄새 무지 잘맡는 개코인 나도 맛있었다면 고기퀄리티는 매우 좋은것임 우삼겹도 맛남 야채는 셀프바에서 마음껏 후식중 누룽지는 조금 실망스러웠지만 된장찌게는 맛있었음 문제는 한시간반이 제한시간이라는걸 정신없이 먹다보니 고기만 한시간반을 계속 먹어대느라 후식은 눈썹이 휘날리게 먹었다는 안녕하세요

봄을 열다 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저는 요즘 날씨가 풀리고 입맛도 풀렸는지 먹방 또 먹방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먹는 모습은 찍지않아요

하지만 여러분께 소개는 드려야겠죠 생생정보통이나 무한지대큐 같은거 자주보세요

이집은 이미 요즘에 인기가 절정인 한우무한리필 집이에요

생생정보통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 한우무한리필집 광명 우리소에 다녀왔습니다

차가 있으신 분들도 쉽게 갈수 있구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지하철과 버스로도 쉽게 가실수있습니다 가게 전면부 사진은 밑에 나와있으니 끝까지 글을 읽어주세용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자리로 둘러볼 겨를도 없이 자리에 앉았어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저 신발들 보이시죠 빈테이블이 없을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주말에 가서 그런가 생생정보통 맛집 인정 이렇게 벽면에는 생생정보통에 한우가 무한리필이 되는 곳으로 나왔다며 사진이 여러군데 붙어있었어요

광명에는 소고기 리필집이 여기밖에 없나봐요 하긴 저는 서울에서도 잘 못가본 광명 한우 무한 리필집을 다녀왔네요

우리소 육류,고기요리

기흥 기흥IC 기흥TG 우리소 점심 회식 갈비탕 전복갈비탕 기흥IC 주변에서 점심을 먹으러 들린곳 이랍니다 갈비탕으로 입소문이 조금 난 곳 이더라구요 우린 여기 지나다가 점심 먹으러 들렸답니다 식당 입구엔 소 조각상이 있네요 재미난 식당이네요 전복갈비탕 주문하니 반찬들 먼저 깔아 주네요 깔끔 하네요 반찬은 많지도 않고 부족 하지도 않게 깔끔 정갈하게 깔아 주네요 반찬 중엔 전까지 있고 갈비탕 먹기전에 감칠맛을 돋구어 주는 듯 하니 좋네요 이제 전복갈바탕이 나왔답니다 갈비탕에 전복두마리가 들어가 있네요 전복과 갈비 들어 본적은 있어도 먹기는 오늘 처음이네요 전복도 실하구 갈비도 실하구 아주 맛나네요 국물 맛도 진하고 시원하니 너무 맛있었 답니다 결국 국물까지 깔끔하게 다 비웠네요

우리소 소고기구이

시청자 미디어 센터 뒷쪽센텀 큐 건물 2층에 있는 한우전문점 우리소숙성한우를 전문으로 하는 한우집이다 우리는 진품꽃등심과 명품꽃등심을 섞어서 주문했다 밑반찬들고기집에 가면 꼭 손을 안 대서 한번도 안 먹고 버려지는 밑반찬들이 있는데여기 밑반찬들은 다 손이 갔다 사진은 없지만 된장찌개도 시켰는데찌개가 엄청 진하고 양념이 강하다 첫 입에 너무 짜서 깜짝 놀랐다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주셨다진품꽃등심은 드라이에이징으로 4주에서 6주정도 숙성시켜육포처럼 겉을 살짝 말린 고기라고 한다겉이 좀 꾸덕꾸덕하게 씹는 맛이 있어서 식감이 즐겁고 육즙도 풍부했다 명품 꽃등심은 냉장고에서 20일정도 숙성시킨 고기로육즙이 더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이 있었다고기 덩어리를 진품보다 더 크게 잘랐는데도 부드럽게 씹혔다 부드러운걸 좋아한다면 명품을 씹는 맛을 원한다면 진품을 시키면 될 것 같다 마무리는 깔끔하게 냉면으로 특별할게 없는 고기집 냉면이다가격대가 비싸긴하지만 그만큼 맛있는 한우였다 위치

우리소 소고기구이

한동안 평양냉면이 엄청 유행이었죠그래서 저도 한 번 먹어봤는데요 용인 우리소는 고기도 판매하지만용인 평양냉면도 전문으로 판매하고있어요 용인 평양냉면을 맛보기 전 접시만두로허기를 좀 달래볼까요 사실 별 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수제만두인지 모양도 예쁘지만 속도 알차답니다만두소에는 고기랑 부추가 잔뜩 들어있어서시큼한 양파소스랑도 궁합이 좋아요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요 이게 바로 평양냉면의 비쥬얼인데요 비냉 물냉 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있어요 비냉은 취향에 따라 조절할 수 있게 육수가 따로나오구요 입맛에 따라 용인 평양냉면에 겨자와 식초를 추가해주세요 물냉은 육수의 맛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요 삼삼하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먹다보면이 담백함에 중독되고 말아요 기름기 쏙 빠진 고기와시원한 오이 특히 오이는 채썰지 않고이렇게 송송썬게 특징이네요 비빔냉면은 역시 매콤한 매력이 있지 않겠어요 역시 자극적인 맛이 훨씬 끌리는건 왜일까요

카리브참치 생선회

본 포스팅은 카리브참치 한상진실장님께 뒷참치를 받고 맛이 1도 없는 참치회를 미화시킨 글이 아닙니다 열심히 모은 곗돈으로 모임을 한 후 쓴 솔직한 글입니다 바리스타 1급 실기를 본후 오오 지금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결과가 나와있군요 100점 만점에 13점 Thirteen 십삼 13세 6000억 재벌도 아니고 초당 13만원 버는 만수르도 아닌 13점 득점의 박군 5지선다 객관식도 찍으면 산술적으로 20점 저득점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군요 포토샵좀 가르쳐주실분 서론이 또 쓸데없이 길어졌네요 시험을 본날은 고1 동창송년회가 있었습니다 제가 예약을하기로 하여 제가 완소하는 실장님들이 너무나 친절하신 철산 카리브참치 를 예약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친구들이 도착하기전 세팅된 룸 한컷 야채류도 한컷 그리고 이날은 친구 동조의 생일이었습니다 미리 케익을 사온 후 맡겨놓았습니다 자기 생일에 동창회를 설계해서 무료 케익을 노린 제갈동조의 책략이 돋보입니다 룸을 잡았을시에는 35000원 하이스페셜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