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부대찌개 화랑대역점 / 놀부부대찌개 온양용화점 찌개,전골

2019. 12. 6. 12:16맛집탐험

놀부부대찌개 온양용화점 찌개,전골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주문한 보쌈이 나왔네요

그리고 등장한 부대찌개 4인분인데 양이 이건 2인분인데 4인분과 다른 점이 4인분과 2인분을 시켰는데양이 얼마 차이 안 나 놀라고손님이 저희밖에 없는데직원분들은 신경도 안 써주고서빙하면서 사이다

쏟으셨는데대충 닦고 가버리시는 직원분 맛도 맛이지만서비스가 엉망이면손님들은 다시 찾지 않는데그걸 모르시나 봐요 놀부부대찌개 최악이천안 두정점에서온양 용화점으로바뀌어버린 슬픈 현실 앞으로 놀부부대찌개는아산 퍼스트빌리지점만 갈게요 오늘 포스팅은 씁쓸해서 여기까지만 해요

놀부부대찌개 강남씨티점 찌개,전골

강남 놀부부대찌개 강남 혼밥 1인분도 팔고 친절하시다 다만 혼자 먹으면서 사치스럽게 라면사리를 추가할 수 없었던게 아쉽다 너무 배불러서 먹지도 못하지만 그래도 라면사리 한젓가락정도는 탐낼 수 있잖는가 그리고 뭔가 아쉬웠다 늘 2명이상 왔을때는 재잘대면서 맛있게 먹었는데 혼자 먹으니까 쓸쓸하니 맛이 덜하다 슬프다 강남에 있는 맛있는 오코노미야끼 먹으러 풍월 쯔루하시 후게츠 갔어요 회사 당직으로 저녁 먹어야하는데 뭐먹을까 선배님과 고르다가 오코노미야끼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고요 오코노미야끼 진짜 좋아하는데핡 완전 좋다하고 강남 풍월 가보았습니다 강남 오코노미야끼 풍월 체인점인데요 제가 홍대점에 두어번 가봤다가 손님많고 이래저래 일로 못먹어보고 이렇게 강남에서 먹게 될 줄이야 감격 테이블마다 거대 철판이 심어져 있네요 강남 풍월 메뉴판 살펴봅니다 우선 2인34인 할인세트 메뉴가 보이네요 저희는 셋이 같지만 굳이 3인세트 주문할 필욘 없을것 같아서 2인 세트 메뉴 오사카세트에

놀부부대찌개 서대문역점 찌개,전골

서대문역맛집서대문맛집놀부부대찌개놀부철판구이부대찌개철판구이서대문역 얼마전에 포스팅했던 상암커뮤케이션즈 견학 후 방문한 놀부부대찌개 철판구이 서대문역은 서울의 중심 중구에 위치해서 그런지 주변에 고층 빌딩도 많고 직장인분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직장인들이 힘차게 일하기 위해서는 찌개와 밥을 먹으며 속을 든든히 해줘야겠죠 그럴땐 놀부부대찌개가 안성맞춤 위치는 서대문역 6번출구에서 쭈욱 걸어내려오시면 누구나 찾을 수 있답니다 와우 1초에 하나씩 팔리다니 굉장한 기세네요 메뉴판 상세히 찍어보았습니다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참고하세용 기본 밑반찬으로는 샐러드 어묵볶음 단무지 김치가 등장합니다 냄비크기가 장난이아니네요 4인분인데 정말 인심이 후하게 느껴졌답니다 종업원이 끓고 열라고 했지만 청개구리마냥 재빨리 열어재껴봤습니다 도무지 끓을 생각이 없어 보이는군요 배고픈데 찌개전골 및 철판메뉴는 포장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자고로 매장에서 먹는게 꿀맛 드디어 보글보글 면이 익는 순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이시아폴리스점 찌개,전골

놀부부대찌개 비가 촉촉하니 내리는 토요일이었지요 연일 낮 최고기온이 37도 38도를 찍다가비내리고 서늘해지니 뜨뜻한 국물이 생각났지요 놀부부대찌개 는 1년에 한 번정도는 꼭 찾게 되던데요 올해는 겨울이 아니라 여름에 생각이 났드래요그새 새로운 세트메뉴가 생겨났네요 꽃송이탕수육통핑세트 3인세트로 주문합니다 멤버는 어른 2 유아 1 영아 1지만저희는 어른처럼먹는 유아가 있어서고민없이 3인세트로 주문합니다 그때 모두 공복상태라 사나웠지요 빨리 끓어라 빨리 끓어라 협박 합니다 곧 따라나온 통핑세트가 미치도록 고마울 따름입니다 꽃송이 탕수육은 다 튀겨서 익혀진 상태라서그냥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야금야금 주워먹다보니 정신이 약간씩 돌아왔 기본 찬은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김치 단무지그리고 세트메뉴에 포함된 음료2캔까지세팅은 완벽하게 다 되었으니이제 본격적으로 먹기만 하면 되는군요 보글보글 끓는 부개찌개에아주 정성스럽

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자리가 넓은 편이고 사람이 많다부대찌개도 맛있고 직화족발도 맛있었다 매운맛이 더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