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경복궁 한정식 런치메뉴 / 숟가락반상 마실 구로디지털점 한정식

2019. 12. 16. 01:43맛집탐험

숟가락반상 마실 구로디지털점 한정식

이번에 소개할 곳은 구로 한정식 맛집으로 구로디지털역 1번 출구 인근 5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한정식 전문 식당 입니다

한정식집이 밥집이라는 인식이 강해서 술 마실 요량으로는 잘 안찾게되는데 이젠 가끔 12차 동시 해결 장소로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정갈한 음식 쾌적한 환경 상냥한 응대 서비스 등 정말 나무랄데가 없는 집이죠아무튼구로 일대에서 외식 내지는 단체 회식 등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구디 맛집 구로 구디 한정식 숟가락반상 마실을 한번 찾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퓨전 한정식처럼 맛있는 요리들이 나오는것 같아요

전에는 한정식집 가면 음식이 한가지씩 나왔는데요

식전죽으로 찰옥수수율무죽이 나왔다옥수수를 곱게 갈고 율무를 거칠게 넣어서 오독거리는 식감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죽의 맛을 살렸다 고명으로 율무를 얹어 장식한 것도 독특하고 해물여름잡채오징어 새우 피망 양파 등을 잡채에 넣어 볶은 요리다아래에 잡채를 깔고 위에 내용물이 잘 보이게 올리고 검은깨를 솔솔 뿌린 것까지 한정식 요리의 정성을 느끼게 만들었다

특히 8월 한달간 특정메뉴를 20 가량 할인하는 행사를 한다 개업을 한지 4년이나 되었고 절반 이상의 직원들이 초창기부터 근무하고 있어서 점점 맛에 깊이를 더한다 평일 점심엔 만원대에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고 저녁이나 주말엔 16000원부터 50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한정식을 준비한다 입식과 좌식 테이블을 고루 갖추고 있어서 2인부터 24인 모임을 하기에 적당하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한정식을 먹으러 구디 맛집 숟가락 반상 마실에 다녀왔어요

입맛없다고 맨날 앓는 소리를 해대니까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서 회사다니는 친구가 근처로 오면 한정식을 쏜다길래 냉큼 달려갔어요

총평 그동안 한정식집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여긴 가격대비 정말 좋았어요

대기업이 하는 식당은 아닙니다만 짜임새있고 푸근한 식당이죠 성의없이 가지수만 늘인 그런 한정식이 아닌 정성스런 밥상을 맛볼수 있는곳이에요

술 한잔 하기에도 아주 아주 푸짐하죠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보다는 한정식 맛집이 더 어울리는 집이에요

숟가락반상 마실 구로디지털점 서울 관악구 조원동 크게보기 길찾기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한정식 구로디지털단지역숟가락반상마실 한정식맛집 덥다 덥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지치는 이 삼복더위에  군에 간 아들이 일주일 휴가를 나와서 동화랑의 마음은 얼쑤 너 또 나왔냐 아니죠 이제 첫 휴가 나온 양 언제나 엄청 반기는 엄마입니다

가성비 좋은 한정식 구디 맛집 찾을 때도 좋을 메뉴 구성이다 싶어요

다욧해야 되는 동화랑 맘 놓고 먹어도 될 것 같은 청포묵 냉채도 정성이 느껴져서 사실 사랑하는 아들딸 앞에 옆에 두고 먹으려니 안 먹어도 배부르지만 요리가 맛있어서도 선택을 잘했다 싶었죠 메인 요리 실컷 먹고 나면 된장찌개랑 밑반찬들로 식사가 또 나와요 요런 한정식 스타일 좋죠 테이블 옆에 전원을 켜고 끄는 게 있어서 테이블 중앙에 그대로 올려두면 된장찌개도 끓이면서 먹을 수 있고요

모리야 본점 (モーリヤ 本店, Mouriya Honten)

모리야본점 가격표우리는 런치메뉴

카페 알토 (Cafe Aalto)

카페 알토에서는 런치메뉴 알토를 판다 이름이 재미있어서 먹었다 간단한 빵과 햄 치즈 커피 음료가 나온다 생각보다 배부르게 먹었다

청춘통닭 점심 먹으러 갔다가

시험 삼아 점심 때 처음 갔는데 런치메뉴 너무 짜고 기름지고 별로였어요차라리 저녁에 치맥하러 가세요통닭은 맛있습니다

예궁 중식당

기아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차를 맡기고는밥먹으러 들른 예궁여기는 전에부터 코스요리 저렴하게 판다고해서 관심이 갔던 곳입니다 웃긴건 전 9900원에 봤는데 세월이 세월인지라 12000원까지 올랐다는거 그래도 코스 시키자 마자 바로 나온 매생이죽 이거는 바로 끓인건 아니라서 맛은좀 떨어지지만 그래도 밥솥같은데에다 넣어놔서 따끈했어요 부드러우니 먹을만했는데평소 먹던 중화요리의 깊은맛이 나는 매생이죽은 아니었어요 아 죽이 아니라 스프겠군용 저는 예궁런치코스를 시켰어요 메인 요리를 먹어봐야 맛을알죠 매장은 요렇게 깔끔하게 꾸며져있구요 등이나 이런부분들에서 중국 느낌이 물씬나네요 가격인상이된 이유를 적어두셨네요 자 매생이 스프를 마무리 해주고 그다음 코스로 나온건 유린기가